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돈돈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돈돈

림's cook 2016. 9. 8. 17:17

오늘은 동생이랑 데이뚜~~~^^

동생이 평일 쉬는 날을 넘 기다리는 1인 ㅎㅎㅎㅎ나랑 놀장


점심메뉴는 일본가정식


어라?? 이곳은 스쿨푸드팔던 곳이네요 ㅎㅎㅎ

문이 작아서 잘 살펴봐야합니당 



올라가요~~~


이라샤이마세~~~라고 외치십니다!


요건 물통 ~~요거 맘에 듭니다 하나 사고싶네요 ^^



메뉴를 한 번 볼까요?



음...정식코스 괜찮네요 가격도 soso


누들, 돈브리 등 



요건 비싼 정식들?



생선구이 정식도 끌립니다!



요 사이드 메뉴는 안주메뉴같죠?

안주 2개에 맥주시키면 딱?^0^



자리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일본라멘집 들어가는 데 같네요 위만 보면?ㅋㅋㅋㅋ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듯 나무들이 완전 색이~

나무들이 많은 곳은 왠지 부드러운 느낌이 나지요



요 틈사이로 음식들냄새가 완전 쏙쏙 들어옵니다.

일본 음식 특유의 간장소스냄새가 그윽하니 나옵니다



로고가 딱!



일본 가정식은 정말 이렇게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일본 가정식을 어디한번 접해볼까요?


2개를 시킵니다. 치킨과 돼지고기 ㅎㅎㅎ

요건 일본소스들 고추기름, 돈까스소스 등?

요건 아시죠?^^밥에 뿌려먹는 김가루 

드디어 나왔습니다. 2개 정식이 함께 차려주십니다.

요건 돈데끼스테이크 정식:12,000원

치킨그릴 정식:10,000원

와우~~치킨은6덩어리 ㅎㅎ세어봤습니당 

소시지는 아는 맛, 치킨은 6덩어리 ,고구마튀김, 그리고 잊지못할 계란반숙

저저..계란반숙이 넘 맛나서 깜짝놀랐답니다. 원래 계란후라이는 안먹는데

계란을 조금씩 다 먹어버렸네요 헤헷

요건 돼지고기스테이크

근데 좀 컸어요 하지만 간장소스에 잘 구워져 좋았습니다. 

간장소스가 타서 주변에 그을린 곳이 많아서 아쉬움이 좀 남네요^^;

요건 반찬...김치가 없어서 사실 좀 힘들었습니다 ㅎㅎㅎ

그나마 단무지와 산고추절임 요것땜시 다행

계란은 아시는 맛 뾰송뾰송하고 달짝지근합니다.

장국과 밥은 무한리필입니다 하지만!

밥양이 너무 많아 다 먹기 힘들어요.

위에 조금 뿌려진 후리가케

이건 뭐 옆에 있으니깐 또 뿌려드셔요

이거이거 눈에 뜹니다 수저야 그렇다치고

요 젓가락 뭐지?ㅋㅋㅋㅋㅋ대나무야?

하지만 억세풀젓가락 요거 맘에 들었어요 특이해서? 그런데 이걸 제사용은 아니겠죠?

요건 치킨인데...음 간장교촌치킨느낌? 가라아케느낌이죠

요건 돼지고기볶음 ㅋㅋㅋ요기 탄 것들이 많죠 ㅎㅎㅎ긁어낼 수 없어서

그냥먹긴 하는데 밑에 탄 부분이 많아서 몇개는 쓴맛이 났어요

요기입니다. 요기로 올라가시면^^

오늘하루도 맛점하시고 시원한 하루 되세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동생이랑 오랫만에 데이트인데 배부르게 잘 먹었답니다.
밥의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그런데 주시면서 더 드릴께요 ㅎㅎㅎ
안주셔도 될듯합니다 ^^; 배 터집니다.
고기덩어리를 씹는 맛이 좋은데 동생말에 의하여 더 잘게 나왔는데
오늘은 좀 크당~~~넹 좀 컸어요 ㅎㅎㅎ
닭고기는 치킨맛 딱 치킨^^ 요즘엔 치킨밥이 유행이라니깐 
요것말고도 맛난 것이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가네우두머리 소머리국밥  (0) 2016.09.13
매드포갈릭  (0) 2016.09.08
청년다방  (0) 2016.09.05
국제갈비  (0) 2016.09.05
후원  (0) 2016.09.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