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국제갈비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국제갈비

림's cook 2016. 9. 5. 17:23

국제갈비


갈비귀신 우리 둘째를 위한 메뉴선정!



시작!

갈비집 보이시죠?^^


옆에 꼼장어도 손님 많던데,,갈비성애자 둘째의 메뉴선정



국제갈비로 입성합니다.



뭘 먹지? 들어가면서부터 고민고민 ㅎㅎㅎ



메뉴판을 보고도 고민시작

메뉴판인데... 공부합니다 열공모드 ^^

음...이해하고 판독하는 시간이 항상 걸림 


어째든 모든한판 시킵니당  

양념갈비한판 :38,000원



오오 맥주와후식냉면도 찜 ㅎㅎㅎ





먼저 나온 겉절이무침 새콤하니 입맛을 돋구워주는 

새콤달콤 조아조아^^



세 자매가 사랑하는 마요네즈샐러드



사우전드 아일랜드 드레싱인듯?^^



양파는 항상 넉넉히



불이 이글이글



여기 이거 따봉인 서비스메뉴

서비스 메뉴인데..그냥 주시는 거 같지 않는 비주얼과 맛

매콤하고 개운한 맛

계란도 해산물도 가득가득 

이거이거 술 드시는 분들은 이걸로 몇 병은...ㅋㅋㅋㅋ



고기를 올려봅니다 우왕~~

고기땟갈보소

이거 굽느냐 힘들엉 기다리기 힘들엉 ㅎㅎㅎㅎㅎ



고기는 양파소스에 찍어서 양파와 함께 



어느 정도 먹고 나면 늦기 전에 냉면 시키기


냉면은 고기와 싸먹는 것이 진리



물냉과 비냉 하나씩 ㅋㅋㅋ

싸먹기에는 역시 비냉

여기도 비냉이 더 맛나용 ㅎㅎㅎ약간 매콤



고기와 냉면은 진리당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갈비를 정한 것은 둘째이지만 ㅎㅎㅎ
너무 맛났습니다  원래갈비맛집이 있는데 거리가 애매하고
그래서 그냥 이끌리는 대로 갈비메뉴만을 생각하고 간건데 히히
배가 터질듯이 먹었네요 무엇보다 그냥주시는 저 찌개
저 찌개에 완전 홀릭~~
냉면을 먹어야하는 데 밥을 시켜서 그냥 밥을 말아먹고 싶었네요.
갈비맛도 좋구 서비스로 나오는 것도 좋궁
다른 갈비집에 비하면 반찬수가 조금 부족하지만 갈비만 맛나면좋징
갈비먹고 싶을 때 고기가 땡길때 친구와 한잔 할 때 추천합니당^^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돈  (0) 2016.09.08
청년다방  (0) 2016.09.05
후원  (0) 2016.09.03
호미불닭발  (0) 2016.09.03
오뎅식당  (0) 2016.09.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