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정가네우두머리 소머리국밥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정가네우두머리 소머리국밥

림's cook 2016. 9. 13. 16:11


뜨끈뜨근 국물이 먹고싶어서 가격이 얼마더라? 하고 뒤지니....

제가 포스팅을 안했더라구요 ㅎㅎㅎ몇번을 갔는데

그래서 오늘은 따끈한 국물이 생각날때 안성맞춤인

정가네우두머리 소머리국밥

소개해드립니다,^^

반찬은 요렇게 ㅎㅎㅎ 깍두기도 좋구 옥수수도 조아요 

새코달콤 김치

입안을 돋구워줄 여러가지 반찬들 옥수수 리필은 기본^^

사람이 많아서 대충 위만...ㅋㅋㅋ

갈비탕 소머리국밥, 수육도 있답니당

저희는 제육볶음(2인) + 소머리국밥 주문합니다.

소머리국밥 보글보글 소리~~ㅎㅎㅎ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따뜻함^^

그런데 이건 간이 하나도 안되어있어서 

알아서 간을 맞춰야하기 때문에 어쩔댄 겁나 맛나고 어쩔땐 짜거나 싱겁다는.........

그리고 예쁜 색깔의 제육볶음 히힝

그런데 갈때마다 이렇게 시키는데 소머리국밥보다 제육볶음에 집중한다는 것은 안비밀 케케케

맨마지막에 남은 밥은 소스에 잘 비벼먹는 센스!!!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사실 이게 소머리국밥이 맛있다고 소개를 해야하는데..
제 입맛에는 항상 제육볶음이 더 맛나네요
그런데 한 3번 가니깐 물엿을 너무 많이 넣으신건지 단맛이
너무 강하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하지만 제육볶음을 맛나고 매콤하게 즐기기엔 부족함이 없는^^
배불리 한끼 즐기시기엔 좋습니당^^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박분식  (0) 2016.10.05
알로하버스  (0) 2016.09.13
매드포갈릭  (0) 2016.09.08
돈돈  (0) 2016.09.08
청년다방  (0) 2016.09.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