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대박분식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대박분식

림's cook 2016. 10. 5. 16:33

동대문 ddp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다가

돈까스 먹으러 남산 가야지???했는데

시간이 늬엇늬엇 저녁시간


에잉....그냥 먹자 신랑은 떡볶이 난 돈까스

그럼 어디로 가야하낭???

하는데 딱 보이는 대박분식

런닝맨이 왔데요 ㅋㅋㅋ믿음은 안가지만

추석연휴.........ㅋㅋㅋㅋ안열은 데가 태반

일단 고고하장

자리는 이렇게 지하라서 넓지는 않아용

뭘 먹을까 보지만 이미 정해짐ㅋㅋㅋ

여러분을 위해 찍은 메뉴판

밥은 패스 ㅋㅋㅋㅋ

라볶이 고고 아잉 조아

라볶이 떡보다는 라면

이럴꺼면 내 굳이 떡볶이 인가 싶지만 라볶이를 더 사랑하는 우리둘

도로록 말아서 한입

아시는 그맛 하지만 ...내가 한게 더 맛날 것 같음.....

매콤한 것을 좋아하신다면 그나마..나도 매콤한거 좋아하지만...?

늦게 나온 돈까스.... 식사시간에 맞물려서 주인장님께서 식사하고 계신 ㅎㅎㅎ

저 밥은 검정쌀밥인데....흰밥느낌  찐밥????

돈까스는 사온 거?ㅋㅋㅋㅋ암튼 내가 원하는 돈까스 아니공

소스는 더더욱 아니고 ㅠㅜ 내 돈까스 망함...

이런 소스 시러시러 케찹이 잔뜩 들어간 듯한 소스...

먹고나면 손 불편한 이런 느낌..

짜장떡볶이가 유명하다는 데 그걸 먹어볼껄 그랬나?

사람이 꽤 있었는데 안먹길래 패스 했는데 후회..


아니다.....아니다....ㅋㅋㅋㅋㅋㅋ경험을 한거다 되새김^^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하아....그냥 김밥천국 느낌?
김밥천국도 맛난게 아니고 그냥 오래된?
런닝맨 글자를 보고 들어간 것을 후회하죠
뭐 배고파서 막 우겨넣긴 했는데
먹고나서 생기는 허전함? 헛헛함??
그런 것들이 생기더라구요..ㅠㅜ 집에서 와서 사실은 저희들은 
떡볶이를 해먹었답니당 히히히히히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마틸로  (0) 2016.10.05
핫도그비교  (0) 2016.10.05
알로하버스  (0) 2016.09.13
정가네우두머리 소머리국밥  (0) 2016.09.13
매드포갈릭  (0) 2016.09.0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