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림's cook 2017. 1. 16. 13:51

수제버거가 미친듯이 땡기던날 ㅋㅋㅋ


버거를 먹으러갑니당 ㅎㅎㅎ

앞에 떠억하니 요렇게 찾으실때 위를 쳐다보시면서 찾으세요

골목길 그리고 위쪽에 있어요 ^^

오우 뭐가 많어 ㅋㅋㅋㅋ

뭘먹나용


케찹이랑 겨자소스가 떠억하니

나머지 소스는 자신이 알아서 앞쪽에도 비치되어있습니다

요기는 음료수가 따악!!!!

하지만 역시 햄버거는 콜라죠


이렇게 쌓아올린것도 멋들어진 것 ㅋㅋㅋ


주문을 하면 치익 하는 소리와 함께 만들어지기 시작합니당


콜라 먼저 ^^

콜라는 먼저 쭈욱 드링킹하시고용


이건 미스터 프제리던트버거 


젤 위에있은 시킨당 ㅋㅋㅋㅋ


이건 계란후라이가 매력적인 길버트버거

길버트버거는 셋트로

요렇게 자르면 우와~~야채와 고기와 계란후라이와

암튼 뭐가 가득합니다 ㅎㅎㅎ



요건 프레지던트버거~!!!

깨가 듬뿍뿌려져있어서인지

빵이랑 패티 등을 골고루 골라 먹는데


패티도 맘에 들지만 빵이 맘에 들었어요 ㅎㅎㅎ


둘다 비슷해서 뭐가 뭔지 잘 모르시겠지만 계란후라이가 있는 길버트가 더 좋았던


감자튀김은 뭐soso우리집에서 한 거랑 다르지 않지만

맥도날드와는 다른게 두껍고 안짜다는 것!



수제버거집을 여기까지 찾아가지 않더라도ㅇ

요즘은 왠만한 퀼리티가 나오기 때문에

 soso지만 이태원근처를 가신다면 수제버거 좋을 것 같아요

일단 분위기도 넘 좋구 느긋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이태원은 맛집은 참 많은데 딱히 가려고하면
잘 생각나는 곳이 없는 아쉬운 맛집코스입니다.
이태원 맛집이라고 줄서서 먹고나서 우와~한 곳이 없어
맨날 가고 아쉬운 코스?ㅋㅋㅋㅋ
그래도 그나마 괜찮은 것은 분위기를 같이 즐길 수 있는 곳
데이트하기 위한 곳이라는 것이죠
맛도 좋고 분위기를 즐길만한 코스로 길버스버거앤프라이즈 
추천합니다!!!
역시 기본인 길버트 버거가 맛나요^^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항칼국수  (0) 2017.01.18
바다식당  (1) 2017.01.18
유키야  (0) 2016.12.25
베이크  (0) 2016.12.21
영등포타임스퀘어  (0) 2016.12.2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