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유키야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유키야

림's cook 2016. 12. 25. 15:34

부평먹자골목


이 골목으로 들어가도 되나..싶은 골목에 있는 유키야

첨에 갈때......ㅋㅋㅋㅋㅋ여기 들어가도되나?를 반복하며 들어갔단....



일단 메뉴가  무진장 많습니다. ㅎㅎㅎ

유명한 세케통(연어덮밥)은 무조건!!!



우동은 내 취향 노노



곁들이 메뉴와 한잔씩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처음 도전해보는 야끼카레^^



이것도 안주류 라는데 뭐,...

먹고싶은 시키는거쥬~~~



볶음류!!



신메뉴도 있는데 일단 아는 메뉴와 안먹어본 메뉴 시켰으니깐


사케동은 이렇게

맘대로 드셔도 되용^^


나무 느낌이 강한 식당입니다.

밖에서 보면 들어오기 꺼려하시는 분들 은근 봤는데 개념치마시고 

들어오세요. 맛나거든요



사케동입니다.

연어에 윤기가 자르륵

호호호~~연어는 조아조아



여기 와사비와 간장을 이용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전 거의 간장만 이용하지용 아니면 와사비를 살짝만 풀어서~~



이건 규동에 같이 나오는 반숙계란?

신기합니다 이걸 어찌하시나 ㅎㅎㅎ


규동이 나오면

이렇게 감탄해주시고

(고기가 정말 많습니당)

계란을 위에 툭~~

그리곤


이렇게 사정없이 비벼비벼!!!!!



그리고 첨 시켜본야키카레

카레를 위에 소복히 깔고치즈와밥이 고슬고슬..

그냥카레입니다. 치즈가 들어간 ㅋㅋㅋㅋ

그냥 여기 오시면 일본특유의 음식을 시키시길 ㅋㅋㅋ


밥에 말아먹는 카레죠

안에 밥은 다르지 않아요 ㅎㅎㅎㅎ

이렇게 치즈가 쭈욱 늘어가게 한번 눌러보고

입으로 쏘옥 들어가시면 됩니다.

어쩌면 셋다 밥이 가득인 것을 시켜서 


정말 배가 터질뻔......


담엔 국물있는거나 면 종류도 같이 시켜야할 것 같아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부평에는 오래된 집이 없죠....ㅋㅋㅋㅋ
그런데 그나마 오래 장사를 하고 계신 것 같아요
맛도 맛이지만 정말 푸짐하게 주시거든요
동생이 연어덮밥이 너무 맛나다고 소개해줘서
갔는데 친구들도 만족한 집입니다.
다만 밥 양이 엄청많으니깐 밥,밥,밥 을 시키는 
저와같은 실수는 범하시길 말기를.ㅋㅋㅋㅋ
다른 것들은 그냥 뭐 soso인데 사케동이 정말
추천입니다.!!!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다식당  (1) 2017.01.18
길버트버거앤프라이즈  (0) 2017.01.16
베이크  (0) 2016.12.21
영등포타임스퀘어  (0) 2016.12.21
문래동맛집  (0) 2016.12.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