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명리동식당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명리동식당

림's cook 2016. 7. 23. 23:11

제주도 2박3일 여행

<2일차>


제주 명리동식당




명리동 식당...어라? 외관이 많이바꿨네요?ㅋㅋㅋ



추가셀프 뭐 얼마든지 가능하죠...ㅋㅋㅋ



연탄이네요?? 연탄 오랫만이네...^^


디저트 코스 커피 다양하게 ㅎㅎ 물?커피로 마무리~



월요일 정기휴무 이니 잊지 마세요!



이게 짜투리고기 2인:28,000원



이건 제주도에서만의 소스

멸치육젓!



이렇게 한상~

반찬들이 모두 가지런하고 짜지도 않고 좋네요 ㅎㅎㅎ



신랑이 원츄한 오뎅볶음과 콩나물~



내가 좋아하는 양파절임 상추^^



짜투리고기 구워먹기 소금을 살살뿌려서 ㅎㅎㅎ



어느정도 익으며 두루두루 구워서 뒤집고 뒤집고



먹기좋게 자라서 구워구워~~요호 노릇노릇하니 조타



고기성애자분들 ㅋㅋㅋㅋ



이 자태좀 보시지요 

고들고들하니 맛나네용

부드럽고 일단 두꺼워서 씹는맛도 있고 

고기는 뭐 배신을 안하지용



길건너편에도 명리동식당의 주차장이 있으니 부담갖기 마시고

근데 저희는 그나마 평일이었는데 주말이나 휴가철에는...

어마어마할것 같네용



요런공터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제주도에서 먹는 식당 뭐 싸지 않다는 거 다들알고 계시지요?

가격이 싸지는 않지만 만족감을 생각하면 4

멸치육젓은 고기에 찍어먹기 정말 좋은 소스인듯

느끼함을 잡아주고 육즙을 머금은 고기

특히 거리가 오설록바로 옆, 카멜리아힐 근처라는 점도 참 좋은 위치입니다.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쿠오카함바그  (0) 2016.07.24
제주도 올레시장  (0) 2016.07.24
제주 하오한  (0) 2016.07.23
제주도여행카페  (0) 2016.07.22
장금이식당  (0) 2016.07.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