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제주도 올레시장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제주도 올레시장

림's cook 2016. 7. 24. 18:27

제주 2박3일 

<2박>

마지막 일정 제주도 올레시장

 

올때마다 올레시장에서 유명한 것이 늘어나는 이 느낌 ...ㅋㅋㅋㅋㅋ

저번에 먹었던 중앙치키는 마농치킨으로 이름 변경..

(유명한 치킨 집 중에서 부산이 젤 나았던 1인)




<오는 정 김밥>

일단 저희는 1시간 전에 전화로 오는정김밥을 주문해놓았습니당


근데....뭔 한시간이나 걸린데?


차는 올레시장에 세우고 찾아찾아 들어가기


드디어찾음 건물지으셨나?ㅋㅋㅋ



오는정 김밥

김밥한줄에 4,000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는 정김밥1개 치즈김밥1개 시켰음당

멸치와 깻잎김밥할까했는데 짜다는 의견이 많아서 패스 ㅋ

암튼 시키고 나니 쫌아쉽네요...변경불가하데요..



7시20분까지 오라고하셨는데 10분에 들어감..

한 명도 없던 손님들이 5분후 바글바글

근데...여기서 짜증시작.....ㅡㅡ


저보다 늦게 오신분들이 먼저 주문하셨다고 하고 오셔서 주문하시는 분들 계시고...

그 많던 사람이 모두 사라지기 전까지 젤 먼저 들어온 저희는 약 40분정도에 김밥2줄을 받아들었습니다...

짜증이빠이데스......

아니..주문을 받을 분은 받고 주실분은 주셔야하는데 그걸 한분이 다 하시니 복잡복잡....





이렇게 많은 연예인들도 나처럼 기다렸을까요?

아시는 분인지 나줘~~하니 바로 포장해서 주시는 모습...

그 분은 언제 전화를 하셨나요....



이때만  해도 한가하고..배도 안고파서..느긋



꼭 전화예약하고 오셔야합니다.



그리고 저희처럼 일찍오시기보단  딱맞춰오시거나 늦게 오시길추천합니다.

30분경과만 안되면 되니깐요....

 


안에선 먹을데가 없어서 모두 포장만 가능

시장으로 들어와서 김밥을 일단 개봉



오는 정 김밥:2,500원



다른건 조기 맨 아래있는 튀김같은 거

그리고 참기름인지 뭔지 기름기가 장난....



2,500원김밥음....다른데랑 비슷한데 느끼하다?



이건 자그마치 1,500원이 추가된 4,000원

치즈김밥


안이실한가???다른데 4,000원과 비교해보면...아닙니다.

이건아니죠..4,000원이면 양이 좀더 많던가...아니며 두껍던가...아니면...뭐냐....암튼...


기다린 시간과 굶주림을 생각하니...기분이 안좋아지네요

우리동네 고봉민이 낫것네요...

전 정말 비추입니다.

뭐 좋아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제 개인적인 취향인 블러그형식상..

난 다시 안먹어입니다......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시간이 넉넉하시다면 모르겠지만 기다리는 시간이 꽤 오래되어서 

그리고 전 일단 맛에서 비추...

느끼한것도 난 상관없어 하시는 분들은 모르겠는데

전 느끼해서 한라봉원샷한지라 

일단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 별로....사심평가인거 아시죠?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지민원-돼지고기꼬치>



그리고 김밥을 먹으면서 기다린 제주올레시장의 돼지고기꼬치..ㅋㅋㅋㅋㅋ

어제거랑 다른지 비교해보겠다며 일단 기다림...

먹으면서 기다리다 넘 느끼해 한라봉쥬스도 하나 겟


줄이 길지만 빨리 줄어들어 기다릴까 말까고민하다 어느새 앞줄..



흑돼지꼬치 "지민원"



여기도5,000원이네...다들 맞췄나????



어제 생각한 꼬치모양이랑 그나마 비슷하네요



아주 죽을맛은 안되겠죠...


일단 


여기다 조리를 하고 두번째 구우면서 비계를 떼어버리고 구워주십니다.

마지막으로소스와 가쓰오부시



이게 완성작



여기도 꼬치는 빼서 주십니당.

어제랑은 다르게 이건 정말 그냥 삼겹살먹는 느낌...ㅋㅋㅋ



길거리에서 삼겹살을 구워 소스발라 먹는 구낭~~~하시면됩니당



고기결이 다 보이시지요? 음...저는 어제보다는 괜찮았던거 같아요 저희는 약간매운맛을 먹었거든요

역시 고기는 쌈장에.....ㅋㅋㅋㅋ



이건 참고로



꽈배기는 차량이동시에 드시는 것도 좋아서 ^^기가막히다~

뭐 이렇진 않지만 부드럽고 쫀득하니 좋습니당!!!!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올레시장에 맞집이야 너무 많지요

꽈배기에 꼬치에 오메기떡 그리고 통닭까지 

어느 고장이든지 시장을 보면 그 동네의 느낄수 있죠

올레시장은 왠만하면 제주도에 오면 들르는 곳 중에 하나인지라

(원래 과일도 한박스씩 사는데 사는 곳에서 나중에 가져가라)

이렇게 양심적이십니다..ㅋㅋㅋㅋ

암튼  올레시장 군것질 하기 좋아요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늘솜돈까스 치킨  (1) 2016.07.24
후쿠오카함바그  (0) 2016.07.24
명리동식당  (0) 2016.07.23
제주 하오한  (0) 2016.07.23
제주도여행카페  (0) 2016.07.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