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후쿠오카함바그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후쿠오카함바그

림's cook 2016. 7. 24. 19:17

이른 점심 배고파~~

를 연발하며 찾은 오늘의 식당


참고로 제가 약간 한꺼번에 올려서 그렇지 맨날 나가먹는건 아니랍니다...ㅋㅋㅋㅋ


오늘은 후쿠오카 함바그


일단메뉴부터 보시지요~~



넘 많지요...ㅋㅋㅋ

굳이 밥을 먹고싶어서 이걸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평일점심이었는데 애매한 시간에 가서 런치메뉴는 함께하질 ...ㅠㅜ 또르르



사람이 많지도 적지도 않아요...



뭐 시간이 시간인지라 밥먹을때가 아니라서 ㅋㅋㅋ

2시가 넘어 3시가 되어가는 시간...ㅋ





일단은 이렇게 시켰어요



샐러드야 뭐 기본....

소스는....뭐 그냥그냥...ㅋ



굳이 먹겠다고 시킨 밥..

와규알찬 비빔밥:  따로시키실경우  9,400원



오우 고기가 그득그득

고추장소스에 새싹까지 겉들여서 먹는 비빔밥



고추장 투하



슥슥비벼서 먹고있음 등장하는 오늘의 주인공



이건 파인애플에그치즈 함바그: 12,400원



요건 할라피뇨에그치즈 함바그:11,900원




이걸 조금씩 떼어서 지글지글 구워줍니당.



구워서 계란과 치즈에 푸욱 찍어서 먹기



단점!!!

기름이 많이튀고 검은 탄것들이 가득...

이걸 긁어내고 먹으라고해서 그렇게 하긴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대화따윈 못함



교체를 원하면..이라는데 고기를 맨처음만 작게 하고 귀찮아서 많이씩 했더니

어느새 없네????

교체못하것다...ㅋㅋㅋㅋㅋㅋ돼지


이건 찍었는데 슬로우로 찍혀서 ㅋㅋㅋㅋㅋ일단 참고하시라궁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함바그먹기는 언제나 성공할런지...

친구랑 연인이랑 같이 드실때 한 분은 구워져나온 함바그를 

드시길 추천합니다.

같이 굽고 있으면 넘 정신이 없는데다가 고기를 잘 못 굽는다...!

하실 경우 추천합니다

아니면 진상손님으로 화로를 바꾸세요....

ㅋㅋㅋ탄 부분이 거슬리실 경우

일단 밥이 맘에 들어서 별3개 합니당^^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더스트래블카페  (0) 2016.07.31
늘솜돈까스 치킨  (1) 2016.07.24
제주도 올레시장  (0) 2016.07.24
명리동식당  (0) 2016.07.23
제주 하오한  (0) 2016.07.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