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늘솜돈까스 치킨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늘솜돈까스 치킨

림's cook 2016. 7. 24. 19:58

점심메뉴로 즐겨먹는 늘봄돈까스를 소개해 보려고합니다.


라고 신랑이 주말에 끌고간 곳


늘솜돈까스 

저희가 먹기까지 34시간이 걸린다고...?진짜?

암튼 배고프니 출동


주말인데 사람이 많을라나?



일단 메뉴부터 클래식 음~~~오린 무조건 등심 ㅋㅋㅋㅋ

앤드 샐러드돈까스 



이제 먹을 준비


우드느낌에 깔끔한 인테리어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모던한 느낌의 장소입니다. 

앞에 카페가 붙은 이유를 알겠어요 근데 치킨도 팔아요 ㅋㅋㅋㅋㅋ



먼저 나온 스프 먼저 흡입 ㅋㅋㅋ옛날 그 맛

신랑은 들어갈때 스프좀 사가자네요...이게 맛나나????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등심....생각보다 크네요

그리고 버섯이 가득해...조타 ㅋ


이건 샐러드 돈까스 맞네요..

제가 샐러드 돈까스 시켰지요..

그래서 샐러드로 돈까스를 숨겨놓으신 건가요?



어마어마한 양..이거 샐러드 먹다 지칠듯..



이 안에 나의 사랑 돈까스 고기....ㅋㅋ

이것도 생각보다 많은데요?



일단 등심을 썰어서...보니...연기가 모락모락...

고기가 실합니다요...

헐..이런 고기를 돈까스로 만드시다니...

이거 냉동아니고 생고기가 맞네요.확실합니다!!!



이건 제 돈까스...이건 좀더 바삭한 느낌?

조금더 얇게 샐러드와 먹는 것 같아요.


일단 둘다 고기의 질은 너무 좋습니다.


아아~~~오랫만에 돈까스를 제대로 먹어보네요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맛나요...ㅎㅎ고기가 일단 실하고

육즙이 느껴진다는 ...돈까스가

일단 고기성애자인 저로써는 너무 만족스러운 음식이었습니다.

굳이 추천을 하자면 샐러드보단 기본을 드시는 것을 

전 신랑꺼 뺏어먹었거든요.ㅋㅋ

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당^^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핫도그온어스틱  (0) 2016.08.05
위더스트래블카페  (0) 2016.07.31
후쿠오카함바그  (0) 2016.07.24
제주도 올레시장  (0) 2016.07.24
명리동식당  (0) 2016.07.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