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핫도그온어스틱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핫도그온어스틱

림's cook 2016. 8. 5. 13:31

신동엽핫도그 라고 더욱 유명한

핫도그 온어 스틱


어느샌가 여기저기 보이기 시작하지용

오늘은 뉴코아에서 쇼핑중 발견한 핫도그로 허기진 배를 일단 

채워보기로 합니다.


이건 뭔차이? 아메리칸을 맘대로 아메리카노로 읽은 1인

ㅋㅋㅋㅋ이것의 다른 점은 소세지차이랍니다.


아..혼자라서 일단 오리지널로 ㅋㅋㅋㅋ하나만




레모네이드도 땡기는데에...ㅠㅜ 커피를 마시고있어서 패스



어머나 바게트에 이런것도 괜찮네요 배고 더 고플때???



기다립니다...ㅋ주문하면 빙글빙글 반죽을 묻혀서 해주시는 거라

약3분 정도 걸립니다



일단 메뉴찍기 ㅋㅋ




뉴코아 5층에 여기저기 먹을데가 많이 생겼다고 소개드렸지요

거기 한군데 입니다.



한 곳에 모아넣은..ㅋㅋ



이렇게들어갑니다. 타이머를 누르고



반죽이 떨어져서 막 반죽을 하시더라구요

오호~~ 찍어야지 하는데...내 핫도그가 나왔습니다...^^



요런 핫도그

색감이 오호~~좋습니당



내 취향대로 머스타드와 케찹 뿌리기



합 입 베어물어보니

오호~~이런 이런 이런




반죽은 정말 얇고 소세지는 탱글탱글 뽀도독 소리가 나는듯?

소세지 맛나네요? 밖에서도 2,000원 2,500원 하는데..

이런 퀼리티라면...난 이거..ㅋㅋ


한 입먹고 맛있다~~

두 입먹고 이거 맛있네??오호~~~



완성된 반죽 ㅋㅋㅋ 얼음통에 넣어 놓습니다... 만족만족^^


+추가


오늘은 동생과 함께 ㅎㅎㅎ



셋트로 시킴



오리지널1 ,스파이시1



차이점은 소시지 딱 봐도 소시지가 다르죠?^^


ㅎㅎㅎ 저는 오리지널 추천요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점심도 아니고 저녁도 아니지만 소세지에 반해버린^^

반죽도 부드럽고 또 바삭하게 너무 잘 튀겨져서

너무 좋았답니다. 뭐 체인점마다 다를 수도있지만

안은 촉촉 겉은 바삭 소세지는 뽀드득한 제 인생 핫도그

추천해드립니당^^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코아 삼백집(고속터미널추가)  (0) 2016.08.05
종로할매집  (0) 2016.08.05
위더스트래블카페  (0) 2016.07.31
늘솜돈까스 치킨  (1) 2016.07.24
후쿠오카함바그  (0) 2016.07.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