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위더스트래블카페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위더스트래블카페

림's cook 2016. 7. 31. 16:51

제주도 여행 2박3일


<3박>


위더스 트래블


아침부터   브런치를 먹으러 출발

아침에 느긋하게 일어나 체크아웃하고 밖으로 고고


아파트단지쪽으로 들어들어가서 있는 곳 ㅋㅋ



바로 앞 공영주차장 히히 여기 세우기


브런치타임에 오셔야 한다는 것!!!



커피 종류도 엄청 다양~~


여기 예약이 불가능한다는 점!

사람이 엄청 많아요 ㅎㅎ저희도 조금 기다리다가 주문했다는 것!



위더스 풀 블랙퍼스트 를 먹고 싶었습니당 ㅎㅎㅎ



그리고 파니니& 샌드위치



와플도 있는데 배가 모자라서 더 못시킴 ㅋㅋㅋ




그리고 커피외 다양한 차



밖의 전경은 별루지만...



안은 이렇게 분위기포텐



이런 느낌 너무 조타 무심한 듯 자연스럽게



먼저 주문을 해봅니당



위더스 풀 블랙퍼스트 set: 13,000원


이 빵이 특이합니다. 뭐지? 쫀득쫀득합니다



저는 사진보다 푸짐한 메뉴를 첨 봤네요 사진보다추짐하다니...이런...ㅋㅋ



소세지 보소~~~아주 잘도 썰어주셨네용 ㅋㅋ



이건 또다른메뉴

케이준치킨 샌드위치set: 8,000원



샌드위치 비주얼이 아주~~~



샐러드도 가득 ㅋㅋㅋ엄청나네요...

이게 set라서 샐러드와 웨지감자가 함께있어요

양이 많지 않으시면 블랙퍼스트랑 단품샌드위치만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좀 많았어요.^^


이게 set의 위엄 ㅋㅋㅋ



샌드위치를 한 빵이 버터에 살작구워져서 고소한데 

조금 딱딱하게 느끼실수도 있어요

그렇지만 한 번 구워져 나온것 치고는 부드럽다는

빵이 맛납니다.



샐러드 위 치즈가루 잔뜩



비쥬얼을 보시면 맛이 어떨지 상상되지 않으신가요? 

전 받자마자 우와~~

재료를 아끼지 않아서 입안에 만족감이 가득합니다.

케이쥰치킨도 크고 야채도 가득하고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장소가 어디를 가면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아니라서

3개를 할지 4개를 할지 고민했습니다.

하지만 오랫만에 브런치로 배가 터지도록먹고

다른 것 보다도 빵이 너무 맘에 들어서

가깝게 사시는 분들이나 여행가서 브런치 즐기고 싶으신분들

그런분들을 위해 솔직한 맛으로만 평가해봅니다.ㅋㅋㅋ

전 브런치를 좋아한다는 것도 잊지 마시고보세요^^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로할매집  (0) 2016.08.05
핫도그온어스틱  (0) 2016.08.05
늘솜돈까스 치킨  (1) 2016.07.24
후쿠오카함바그  (0) 2016.07.24
제주도 올레시장  (0) 2016.07.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