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반궁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반궁

림's cook 2016. 10. 7. 16:50

한 상으로 잘 차려진 한 상으로 받으면 뭔가 대접받는 기분?

그래서 인지 한식도 일식도 이런 가정식인데

1인식으로 잘 차려진 식당이나 체인점이 많이 늘고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이런 점에 끌려 영화보고 배채우기

<반궁>

이른조차 모던집밥 ㅋㅋㅋ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선결제 ㅋㅋ

오우 많네요

추천메뉴도 있고 땡기는게 너무 많다.....ㅡㅡ

이건 추가메뉴

아이들이 있을 때나 양이 많으신 분들은 좋을 것같아요

불고기화로반상 

불고기는 언제나 옳다

참고! 말씀을 안하시면 현미밥으로 나옵니당

우삼겹구이와 부추무침

이거이거 땡긴다 했더니 신랑이 먼저찜!!!

간 고등어구이

그럼 난 요거 ㅋㅋㅋ 

집에서 먹기 힘든 구이요리 먹어봅시당^^

돼지고기 묵은지찜 이것도 조탕

우삼겹더덕


이거 아이들이 좋아하겠지요 

사실....저도 조아요 ㅎㅎㅎㅎㅎ

이제 기다립니다^^

간 고등어구이가 먼저 나왔습니당

오우 기름기가 좔좔 옳다 옳아 ㅋㅋㅋ

상큼하게 입맛을 돋아주고요오

계란찜과 미역국 

나 오늘생일???^^ㅋㅋㅋㅋㅋㅋ

엄머나 계란찜 이거...넘 부드럽네요 

짜지도 않고요 앙증맞게 올라간 새우 뭐얌 ㅎㅎ

너무 이쁘당 먹기 아깝지만 다 먹으고 

이번엔 고등어로  

스피드하게 짭조릅합니다 간고등어니깐요

밥이랑 먹으면 굿

근데 전 간고등어도 살짝 씻어내고 먹는 스타일이라 쫌 짜네요^^;

드디어 나온 우겹살구이 부추무침

고기는 너무 맛나당 아아 너무 조타

우삽겹이 소고기군요..어쩐지 비싸더라 ㅋㅋㅋ양에 비해서

그래도 맛좋고 이건 나 꼭 해먹을거야를 먹는 동안 계속 외쳤다는 

이 메뉴 애정합니다.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먼저 가격이 싸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한 상 받아먹을 수 있는
한정식의 느낌???
일단 저는 우삼겹구이 부추무침이 너무 맘에 들어서
추천을 누릅니다.
뭔가 색다르지만 익숙한 맛들이 입맛을 돋궈줘서
맘에 든 한끼였답니다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비박스  (0) 2016.10.09
아리랑핫도그  (0) 2016.10.07
토마틸로  (0) 2016.10.05
핫도그비교  (0) 2016.10.05
대박분식  (0) 2016.10.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