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배불삼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배불삼

림's cook 2017. 3. 25. 23:52

<배불삼>



고기부페^^ 난 소고기보다 돼지고기가 짱 ㅎㅎ



아직은 별로 없는데 기다리는 중에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더군요 


스폐셜 A무한리필 11,900원



먼저 김치 올려 구울준비



콩나물이 빠지면 섭하지요오 케케케



고추장찌개 저 고추장 찌개 조아하는데 이건 정말 고추장 ㅋㅋㅋ

달고 짜고 ㅋㅋㅋㅋ이건 난 별루



야채는 언제나 가득해서 먹기



소금은 있지만 찍어먹지는 않는다!!!



쌈에 빠질 수 없는 무채



깻잎도 꼭 싸 먹어야죠 ㅎㅎㅎ

깻잎은 언제나 옳다.

 


콘샐러드 

이거말고 콘치즈가 조은데 ㅋㅋㅋ그래도 주는게 어디야



통삼겹/ 소금양념 / 허브 /갈릭



통삼겹과 소금구이



허브와 갈릭을 


요렇게 가지런히 올려서 먹을준비!!!



한 상 딱부러지게 차려놨네요 ㅎㅎㅎ



보들보들 내 사랑 꼬기에 쌈을 올려서 깻잎에 야채에


이건 인스타그램에 올려서 받은 

화산폭발계란찜



마늘을 꼭 빠지면 안되는 필수항목!!



고기를 사르륵 구워서 먹을 준비


전 다른건 냅두고 허브랑 갈릭만 다시 달라고했어요 

히히히히 완전 맘에 들었어용!!!!



이건 반찬쪽에 있어서 무한리필고기 우삼겹 ㅎㅎㅎ



우삼겹도  한입 하시고



이렇게 가득가득



이런 반찬들은 셀프 ㅎㅎ


여기도 무한리필 ㅎㅎㅎ

저기 꼭지있는건 무가 꽂혀있는데 그건 먹는 용도 아니고

불판닭는용 ^^



요렇다는거 ㅎㅎㅎ



요건 점심특선


평일저녁,주말은


 A 스폐셜 :11,900원

B 특프리미엄: 19,900원


b는 소고기라는 거 ㅎㅎㅎ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고기 무한리필 오예~~~
먹어도 뭐 마니 먹지는 않으니깐 
하지만 고기 퀼리티는 괜찮았던것 같아요
소고기도 옆에서 보니깐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ㄱ
갈릭삼겹살 넘 맘에 들었어요
고기냄새도 안나고 고소하고
허브도 강추!!!!!
소고기를 무한리필이라니 ㅎㅎㅎ
저흰 그냥 사다먹는 게 나을 것같아서 냅뒀지만
많이드신다면 완전 추천!!!
버터를 녹여서 소고기를 먹는 다는 발상
ㅎㅎㅎ스테이크지요 

오늘 고기 무한리필 어떠세요^^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떡싸롱  (0) 2017.04.03
만복기사식당  (0) 2017.04.03
바르다김선생  (0) 2017.03.25
스시스토리  (0) 2017.03.25
가정경양  (0) 2017.03.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