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가정경양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가정경양

림's cook 2017. 3. 19. 17:23

<가정경양>




목동이대병원 앞 맛집을 소개합니당


정미식당을 갈까고민하다가 토요일이라 메뉴가 하나라고...



오늘은 바로 옆에 붙어있는 가정경양에서  야무지게 묵어야징



메뉴가 생각보다 많당 ㅎㅎ

일단 들어가서 살펴보기로



영업시간 확인!!

평일엔 브레이크 타임있습니당



뭘 먹어볼까낭 ㅎㅎㅎ

저는 돈까스 역시 기본이죠

그리고 버섯크림 함박스테이크 

2개 주문완료



이거 많이 보던 느낌 ㅋㅋㅋ

모* 하우스에서 봤던거 같은 ^^



조리하시는 것은 잘 안보이지만

데코하시는건 보인다는 ㅎㅎㅎ



점심시간이 아직 안된 시간인데 빈 자리가 별루 없어요

그리고 좌석도 그리 넓지 않는다는



모던하면서도 뭔가 엔틱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LP판도 보이지만 노래는 라디오인지 테이프인지 피아노 연주곡이 흘러나오고



옛날 어느 집에나 있던 시계가 보이고



뭔가 느긋하게 에스프레소를 즐겨야 할 느낌?ㅋㅋ



사람이 있어서 위로 치켜올려서!!!!



경양식집이라면 필수코스

기본스프 부드럽게 한입 통후추로 깔끔하게



버섯크림함박스테이크 :11,000원



가정 돈까스:9,000원



두개가 거의 동시에 나와요 ㅎㅎ

넘 조앙



이건 신랑의 함박 스테이크 

크림이 눈처럼 소복합니다.



이걸 잘라서 야무지게 ㅎㅎㅎ꼴깍 !!



이건 선택사항인 빵 그리고 밥 입니다.

하나씩 즐기기가 최고죠!!



스프는 꼭 먹다가 남겨야지용 ㅎㅎ

그래야 빵을 찍어먹지요만족스러운 냠냠 ^0^



함박스테이크 절단식!!!

쿄쿄쿄쿄 부드럽게 짤리는 단면

육즙이 퍼져나가면서 소스와 엉크러집니당



함께나온 샐러드 양도 만만치 않습니당 

샐러드와 함께 즐기며더 맛나당 ~~



함게나온 피클과 무채

무채??이랬지만 넘 맛나고 좋았어요

느끼함이 있는 소스를 부드럽게 넘기게 도와줍니다.



마지막 입가심 방울토마토까지!!



한입 한입하다보면 어느새 바닥 ㅋㅋ



이건 나의 사랑 돈까스 ㅎㅎㅎ

망고소스가 절묘한 단맛을 내어서 술술 들어갑니당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가격면에서 엄청싸지도 않고 비싸지도 않지만 
함박스테이크와 돈까스를 먹는 분위기도 중요하니깐

망고소스인지는 보고 알았지만 상큼하고 달큰한 소스가

맘에 들었습니당 ㅎㅎ

함박은 느끼한걸 안좋아하신다면 기본함박스테이크를  

추천합니당 반숙계란도 올려져 있거든요

전 먹다가 보니 조금 뻑뻑하더라구요

돈까스는 추천추천!!!ㅎㅎㅎ

돈까스쟁이 넘 좋았어용^0^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르다김선생  (0) 2017.03.25
스시스토리  (0) 2017.03.25
신남원추어탕  (0) 2017.02.24
라패  (0) 2017.02.24
벌말기사부페  (0) 2017.02.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