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신남원추어탕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신남원추어탕

림's cook 2017. 2. 24. 17:58


<신남원추어탕>



신설동을 찾으면 생각보다 맛집은 없어요

종로쪽이 많이 나오지요 ㅎㅎㅎ

추운날이라 맨날 뜨근한거 찾는 1인

오늘은 아점으로 추어탕입니당 ㅎㅎㅎㅎ



요건 따로 주신 파김치 ㅎㅎ



매콤하게 먹으로라고 주신 고추

(별로 맵진 않았어요 ㅋㅋㅋ)



추어탕으로 메뉴는 통일



추어탕의 효능도 나오구용 ㅎㅎㅎ



2인분인데 이렇게 솥에 주십니당 오오오

계속 끊이면서 먹을 수 있어서 식을 염려는 제로!!!



이건 김치통에서 저희가 먹을만큼 꺼낸 김치와 갓김치



이 밥이 너무 맛났어요

옛날 할머니집에서 바로 해주신 밥

압력밥솥이나 가마솥에 한 것 같은 찰지고 윤기가 자르르한

밥맛이 정말 꿀맛 ㅋㅋㅋ



요런 작은 솥을 주셔서 먹을만큼 덜어서 먹습니당

걸죽하고 미꾸라지가 곱게 잘 갈려서인지 걸리는게 없어서 넘 좋았어요

신랑은...앞에서 뭘 골라내던데,,,

나만 안걸린거?ㅋㅋㅋㅋㅋㅋ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어어...음.....제가 이번에는 평가를 올리지 못하겠습니당..ㅠㅜ
맛은 별3,4개를 줘도 아깝지 않아요
그런데...거의 다 먹고 신랑이 화장실을 간 사이에..
전 보고 말았습니당. ㅠㅜ
저희 옆자리 반찬 중 파김치를 버리지 않으시는 것을요...
설마...이거 반찬 재사용인가?
손으로 무심한 듯 툭~~ 넣으셔서 제 눈을 의심했지만..
또 다시 다른통인가,,,싶었지만 
새로 온 손님한테 파김치를 덜어내어 주시는 위치와 같았단.....
그래서 이걸 추천하기도 뭐하고^^; 맛은..있었거덩요..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시스토리  (0) 2017.03.25
가정경양  (0) 2017.03.19
라패  (0) 2017.02.24
벌말기사부페  (0) 2017.02.18
포보스  (0) 2017.02.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