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라패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라패

림's cook 2017. 2. 24. 17:34


<라패>



여기는 홍대는 아니지만 

이 추운날 뜨근한거!

쌀국수는 먹었으니깐 이번엔 딴거를 외치다가 

라면에 김밥!!!!



홍대라패 목동점입니다 ㅎㅎㅎ



종류는 요렇게 있는데 취향껏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엄청매운거 적당히 매운거 순한거 그리고 해물 


저희는 그 중에서도 김치볶음라면

음..딱메뉴보면서도 이건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그것이구낭 ㅎㅎㅎ


그리고 밥도 하나 묵자 하고 왕성방짜장덮밥



그리고 꼬마진씨김밥

진미오징어채가 들어있어요

(자꾸 추가하고 추가하고 ㅋㅋㅋㅋㅋ)



자리는 일인석처럼 번호가 적혀있어요

학생들이 간단히 즐기기 적당할 것 같은 분위기?



이건 밑반찬들 김치와 깍두기가 들어있습니당



먼저 나온 짜장덮밥 :4,500원

짜장면과 밥을 함께 느낄수 있는 환상조합!!



이건 향기부터 오모리김치찌개라면

김씨라면:4,500원



먹을만큼만 꺼내어서 먹기



진미채김밥

분명 매콤달콤이라고 했는데 간장양념으로 달짝하기만 

진미채김밥:3,000원



라면한입 꺼내먹고



진미채김밥도 한 입

깻잎에 진미채가 싸여있는 형태

내용물이 너무 없는 것 같...ㅋㅋ


진미채꼬마김밥

ㅋㅋㅋㅋㅋ

어머나 짜짱덮밥이 없군요 ㅡㅡ이런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라패가 봉지라면이라고 하는데 적당한 맛을 내어서
느껴지는건 진라면에 맛첨가한거?ㅋㅋㅋ
하지만 무슨맛인가 하면 오모리김치찌개라면!!
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거보다 탱글탱글한 라면면이 좋지요
짜짱덮밥은 그 맛 그대로 ^^;
진씨김밥은....글쎄다 차라리 매콤한 맛이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과 양의 아쉬움이 너무 컸습니다,
3,000원이면 그냥 김밥한줄을 먹는 게 나을 것 같다.....ㅠㅜ
정말 친절하셨는데...별 다른 색다름을 느낄 수 없었어요
하지만 요즘은 4-5,000원으로 뭘 먹기 힘들어서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별3개입니당!!!!!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정경양  (0) 2017.03.19
신남원추어탕  (0) 2017.02.24
벌말기사부페  (0) 2017.02.18
포보스  (0) 2017.02.05
부평군것질  (0) 2017.02.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