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부평군것질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부평군것질

림's cook 2017. 2. 5. 16:05

<부평군것질>


첫번째는 명량쌀 핫도그



요금 여기 왤케 핫하죠?ㅋㅋㅋ

전 두번째 다른곳도 가봤는데 친구랑 지나가다가 명량핫도그가 생긴걸 보고

한 입??콜...ㅋㅋㅋㅋㅋ



고객님~~가급적 현금결제 부탁드려요 ㅎㅎㅎㅎ

그런데 현금이 없어요 우린 많이 사니깐 해줘용 ㅋㅋ



막대기를 보고 구별하라는데 음...잘모르겠어요 ㅋㅋㅋㅋ

먹물모짜는 치즈와 햄이 같이 들어있어서 젤 인기가 많은 것!!



첫번째느 모짜렐라 핫도그와 체다 핫도그



이건 바로 모짜렐라 핫도그 1,500원



이건 체다핫도그: 1,500원

이건 한 입 베어물면 치즈가 사르륵 녹은게 보여요 



이건 보면 바로알 수 있는 모짜렐라 핫도그 

이건 치즈가 엄청나게 늘어납니다 진짜 만족스럼 ㅎㅎ

추운데도 이정도면 날이  적당하면 장난아닐 듯^^




<더 데이지베이커리>



여긴 지하상가에 있는 빵집입니다.

왜 지하상가에 빵집이지 했지만 생각보다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그리고 또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에 놀랐어요



물론 익숙한 모양의 빵들도 많이 있지만

홍대같은 곳에나 가야지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특색있는 빵들이 즐비하더군요^^



이건 요즘 파리바게트에도 있는 거랑 비슷 하지만!!여기가 먼저라는 것 ㅋ



뭔가 색다르고 먹음직스러운 자체들 ㅋㅋㅋ



블랙앙버터 :3,500원




젤 인기 많다니깐 ㅋㅋㅋ요것도 하나



헐 없는 것도 있어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는뎅 ㅠㅜ


요것도 뭔가 맛나보이는뎅



세사미야채빵:3,500원

요것도 하나넣고





생크림 초코 요것도 맛나겠는데

모카를 마시고 왔어서 오늘은 일다 패스!!



아아 이 큐브들 다 맛나보였다는거 아십니까?ㅋㅋㅋㅋ

담엔 아마 요것들 위주로 끌어올라고합니다




이렇게 테라스에서 즐길수도 있더라구요



야끼소바빵이랑 다꼬야끼빵까지 총5개 구매했습니당 ㅎㅎㅎ

물론 하루만에 모두 소진 


더데이지베이커리는 본점이 부산이라고 하네요

빵을 구우시는 분은 일본에서 제빵을 배워오신 분이구요

거기 적혀있어요 ㅋㅋㅋㅋ




빵순이들 고고고하십시용!!!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명량핫도그가 뜨는 이유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저렴한 것도 있죠
저렴하게 입을 달래주고 싶다면 넘 좋지요
그리고 일단 예전 핫도그는 밀가루맛이 다인데
이건 그렇지가 않아서 넘 좋다는거
그래서 이런 핫도그들이 뜨는 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더데이지베이커리는  빵순이들은 정말 추천드려요
뭐 싸진 않지만 요즘 먹을만하다 하면 다 비싸서
맨날은 아니지만 부평을 들르셨거나 난 정말 빵이 좋다.
빵순이다를 자청하신다면 방문하셔서 후회하지는 않으실 것 같아요.
그리고 조금 색다른 빵을 원하신다면요
맨날 먹던 소시지 빵뿐만 아니라 이건뭐지?
라는 생각이 드는 것들도 가득하니 구경할 겸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필안경원옆 / kfc건너편입니다.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벌말기사부페  (0) 2017.02.18
포보스  (0) 2017.02.05
지중해초밥&참치  (0) 2017.02.02
김명자굴국밥  (0) 2017.02.02
잉글랜드왕돈까스  (0) 2017.02.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