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김명자굴국밥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김명자굴국밥

림's cook 2017. 2. 2. 13:57

<김명자 굴국밥>


이렇게 눈이 많이 내린 날이었어요

겨울에 눈이 안내린다 했더니만 눈이 정말 많이 오네요 ㅎㅎㅎ




여기는 가산디지털단지 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에서 우림라이온스밸리A동 지하1층

이곳에 바로 지하철이 연결되니깐..

저희처럼 밖으로 와서 내려오고 하는 수고는 안하시길 바래요 ㅎㅎㅎ



뭐 메뉴는 다양하지만 전 오로지 굴국밥에 꽂혀서



주문하자 마자 셋팅된 깍두기

새콤달콤해서 넘 맛났어요 내 스타일^^



부추무침인데....이건 별루 ㅋㅋ넣어먹기는 뭐해서 그냥 반찬처럼 먹었어요 



일단 메뉴를 보시면 굴국밥과 굴전,굴파전 등 다양합니다.

대부분 굴국밥을 드시고 보쌈도 드시는 듯했어요



국자를 왜 주시나? 했는데에...ㅋㅋㅋㅋ



짜짠 보시면 아시겠지만....ㅋㅋㅋㅋ그냥 드셨다간 큰 낭패를 겪을 수도

엄청 뜨거워요 고기보다 비싸다는 계란을 하나 넣고

살살저어주면서 떠보았더니 ~~~~



굴이 따악!!!!!

참고로 저는 굴국밥이 처음입니다. 

뭐에 홀렸는지 아침부터 눈떠서 신랑을 졸랐어요 

"나 굴국밥먹고싶어요~~~"

우와~~~내가 왜 이제야 굴국밥을 먹었을가 싶은 맛입니다.

이런 느낌 너무 조아조아조아 깔끔하고 고소하고

헤헤헤헤 히히히히 또 먹으러 올거얌 ㅎㅎㅎㄱ


어제 나혼자 산다에서 모델한혜진씨가 굴을 무더기로 먹어서???인것 같은 .느낌은......나만 알고 있고



신랑은 아침을 안먹는 스타일인데다 굴을 안좋아해서

굴전 대신 굴파전 ㅋㅋㅋㅋ

여기 굴은 다 내꺼!!!!



작네요 작아 굴이 작아 ㅠㅜ  흑흑흑 아아 굴찜을 먹으러 가야할까봐요 



그래도 굴에 파전을 함께 먹으면 꼴깍꼴깍 잘도 넘어갑니당 ㅎㅎㅎ



굴전한입에 굴국밥 한입에 입안이 호사스러운 아침이었어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굴국밥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맛 설명을 듣지 않아도 아시겠지만
ㅋㅋㅋㅋㅋ이건 신세계였어요
전 굴은 굴전5개, 생굴도 5개면 족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뭐 즐겨먹지는 않거든요
그런데!!!굴국밥은 호불호가 없을 맛이었어요
일단 무지 깔끔하고 비린내는 제로!!
구수하고 깔끔한 맛이 뭐랄까 황태해장국과 비슷해요
하지만!!!더 개운하고 뭔가 든든한 느낌?
황태해장국을 좋아하신다면 굴국밥 도전해보세요
정말 1% 관심없던 굴국밥의 신세계가 펼쳐집니다 ㅎㅎㅎ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평군것질  (0) 2017.02.05
지중해초밥&참치  (0) 2017.02.02
잉글랜드왕돈까스  (0) 2017.02.01
UFO레스토랑  (0) 2017.02.01
어머니대성집  (0) 2017.01.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