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지중해초밥&참치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지중해초밥&참치

림's cook 2017. 2. 2. 14:40


<지중해 초밥&참치>



아이스크림집이 사라지고 초밥집이 생겼습니다.

커피숍에서 친구만나고 들어가는 길...

오잉?/공사중을 발견


초밥초밥 노래를 부르던 동생과 한끼를 위해 고고



이런 인테리어~~~ 벽돌로 인테리어하고

소소한 인형들 초밥같은 느낌은 적어요

홀도 작아서 많이 앉기는 불가능할 듯해요



음....고민끝에  생연어초밥셋트와 모듬초밥셋트 선택

총:23,000원



롤류와 식사류 섞인것도 있으니 참고하세용!



참치회와 광어회 등 직접 회를 치시나봐요



너무 노골적으로 찍혀서 ㅋㅋㅋ하트를 크게 ㅎㅎ



1인용테이블에 둘이 겨우 앉았네요 거기 딱 한자리 남음



기본찬 넘 많아요 ㅎㅎㅎ

생감절임..안먹는데 ^^;



기본제공되는 샐러드 입니다.

뭔가 어수선하다 했더니만



오늘이 오픈날 ㅎㅎㅎㅎ

엄머나 세상에 오프날 갔네 이런이런



덕분에 떡에 홍어무침까지 얹어먹었습니다.



그리고 나온 초밥 연어초밥set :13,000원



연어 초밥은 사랑입니다 ㅎㅎㅎ



이렇게 걷어보니



겨자가 이렇게 ㅎㅎ

딱 적당했어요 저한테는 

넘 매우면 힘들어서리 

다만 밥이 너무 많다는 것이 함정 



이건 조금 늦게 나온 우동

전 이거 시키는 건줄 알았는데 주시더라구요 



먹고있으니 나온 모듬초밥set:10,000원



이렇게 해서 23,000원



종류별로 2개씩이 아니어서 먹기가 애매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장어초밥은 제가 생새우초밥은 동생이흡입 ㅋ



저 소고기는 누가 먹었더라??

생각이 안나는걸 보니 제가 먹은건 아닌가 보네요 ㅎㅎㅎ



앗 튀김도 주시네요 ㅎㅎㅎ



라스트 요건내꺼 ㅎㅎㅎ

이거 살이 부드럽고 맛나더라구요

정신이 없으셔서 물어보질 못했네요



여긴 꼬끼오 뒷건물입니당



포장배달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삼산동에 생각보다 초밥집이 많아요
그래서 또 생겨서 깜놀..ㅋㅋㅋ
요즘 초밥에 꽂혀서 자주 먹으러 댕기는데 
오픈날 간건 정말 우연이었지요
일단 초밥의 맛은 기본정도입니다.
연어초밥은 언제나 맛난데 조금 느끼하다는게 함정 ㅎ
뭔가 특별히 특별하다거나 하지는 않는데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니 좋았어요
그런데 밥양이 너무 많아서 초밥의 느낌을
제대로 느끼기가 어려워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이정도 가격이면 다른곳과 크게 다르지 않아요




*소행성b612 아이스크림 자리입니다!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보스  (0) 2017.02.05
부평군것질  (0) 2017.02.05
김명자굴국밥  (0) 2017.02.02
잉글랜드왕돈까스  (0) 2017.02.01
UFO레스토랑  (0) 2017.02.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