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어머니대성집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어머니대성집

림's cook 2017. 1. 22. 18:04

<어머니 대성집>

여기는 신설동 입니다 ㅎㅎㅎ

신설동 맛집을 찾으니 제일 먼저 보이는 것이 바로

여기

어머니 대성집


그리고 육전식당



대성집의 대표메뉴는 바로 해장국

그것도 선지해장국



이른 시간이어서인지

사람들이 별로 없어요

그런데 저희가 먹고있으니 나가시고 또 다른분이 들어오시고

꾸준히 있더라구요

그때가 10-11시 정도 ㅋㅋㅋㅋ



반찬은 이렇게 간소하게

저 고추가 엄청 매울 줄 알았는데 안매워서 조금 실망

엄청 넣었는데도 매콤함이 안느껴졌어요 ^^;


김치는 맛나고 무생채는 더 맛나고

반찬은 해장국집에서 흔히 먹을 수 있는 맛

생채가 조금 싱겁긴한데  적당한 정도



육회비빔밥을 못봤어요

하나씩 시켜볼껄 //ㅠㅜ


하지만 뭐 눈이 엄청 내려서 뜨끈한 국물이 땡겼으니깐...이럼서



해장국 2개 시킵니다.

수육도 맛나것다 허허허

정말 차만 없음 ㅋㅋㅋ



이건 해장국 입니다.

누가뭐래도 선지해장국이죠 근데 안보여요 네네



한상 차려놓고 찰칵 ㅋㅋㅋㅋ



고기는 뭐지?하고 봤더니

양지살을 작게 다져놓은 거래요

뭐 이것보다 반가운건 시래기^^


한번 들쳤더니 선지가 따악!!!


또 들치면 선지가 또 똬악!!!ㅋㅋㅋ선지가 지천이구나아~~~~

국물도 깔끔하고 좋아서 해장은 물론이고 반주하기에 좋은 국물맛이었어요

고추를 엄청 넣었는데도 안매워서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요


저희 신랑은 간이 딱 좋다며 방긋

난 싱겁구나아...ㅋㅋㅋㅋㅋ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해장국집답게 해장하시면서 반주를 하시는 분들이 곳곳에..
아가씨들이 좋아하만한 분위기는 아니지만 깔끔한 국물
선지해장국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제가 생각한 시뻘겋고 개운한 맛은 아니지만
깔끔함으로 무장한 기분좋은 맛이었어요
안에 생각보다 밥이 많지는 않은데 선지를 골라먹고하면ㅇ
배가 점점불러오더라구요^^
선지를 선지국을 좋아하신다면 들려보실만 합니다.^^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잉글랜드왕돈까스  (0) 2017.02.01
UFO레스토랑  (0) 2017.02.01
쭈물락  (0) 2017.01.22
good밥  (0) 2017.01.19
심슨탕  (0) 2017.01.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