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쭈물락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쭈물락

림's cook 2017. 1. 22. 17:27

<쭈물>


부평북부옆이 앞쪽이라면 부평역을 뒤로하고있는 뒤쪽입니다.

남부역 카톨릭병원에 갔다가 배고파~~~


밥을 먹어야겠당 ㅎㅎㅎ


오늘의 선택은 쭈꾸미볶음



쭈꾸미 볶음만 먹어도 되겠지만 굳이

셋트를 시켜봅니당 ㅎㅎㅎㅎㅎ

쭈꾸미 볶음 set 2개 :20,000원



저희가 시킨것은 피자와 묵사발 셋트

냉면은 양심산 넘 추울거 같아서?ㅋㅋ


먼저 나온 밥과 반찬들

이런거 시키면 밥은 당연히 나오는데 요즘은 따로 받는 곳도 있어

너무 슬퍼용 



반찬은 누가봐도 비빔밥재료 ㅎㅎㅎ

부추도 있음 좋겠지만 ㅋㅋㅋ

콩나물과 겉저리 무생채로 만족 ^^


이건 묵사발인데...

생각보다 양이 적네요

뭐...비빔밥 먹으면서 속을 달래줄 용도이므로

이정도면 soso


이건 보통입니다.

매운맛,순한맛, 보통맛이 있는데

매운걸 잘 드시지 못한다면 순한맛 추천요

저도 잘 먹지는 못하는데  전 ...참을만 했어요

불닭볶음면 정도?ㅋㅋㅋㅋ



한 상 가득히 차려놓고...



어머나 이것도 있었구낭 맞다...ㅋㅋㅋ

피자도 나옵니다.



신랑은 매운맛을 못이겨 피자를 클리어 하셨습니다.


비벼먹을 때 야채를 가득넣고 쭈꾸미는 양념을 좀 덜어서먹으면

그나마 괜찮다는거

전 잔뜩 묻혀먹었지만요 ^^



양념이 엄청 빨갛지만 전 적당하게 좋았어요

양념이 엄청 힘든 정도는 아니었거든요.

쭈꾸미도 일단 부드럽고 냄새가 나지 않아서 굿굿

실내도 깔끔하니 데이트 코스로고 좋을 것 같아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부평남부역쪽은 잘 가지는 않는데 말이죠
병원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동생에게 추천받았죠
가격대비 괜찮다고 하더니 정말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요즘 은근히 쭈꾸미복음집이 많아지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지는 않은 곳이 많아서요
엄청 매운거 먹고 싶을 때 있잖아요.
그럴때 딱인 것 같아요
하지만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보통맛도 좀 힘드실듯
신중하게 맛차이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UFO레스토랑  (0) 2017.02.01
어머니대성집  (0) 2017.01.22
good밥  (0) 2017.01.19
심슨탕  (0) 2017.01.19
이바돔제주도야지판  (0) 2017.01.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