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보라카이 여행 1 본문

여행기...

보라카이 여행 1

림's cook 2016. 10. 2. 16:56

보라카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차근차근 소개해 드릴께용

일단 저는 동생들 여름에 꼽사리 끼게 되어서 급하게 정말 급하게..ㅋㅋㅋㅋㅋㅋ

하나투어 3박5일 일정 디럭스룸업그레이드(+40,000원)되어

총1인 639,000원

조식포함 모든일정 식사포함입니다.

원래는 이런패키지로 안가는데...ㅠㅜ 선택권이 없었습니다.


일단 보라카이에 도착해서

공항에서 나오자마자 오른쪽에  하나투어 관계자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기서 부터 쫌 꼬였는데 저희비행기가 너무 빨리 왔다며(그래봤자 얼마나.....)

암튼 가이드가 안보입니다....그래서 저희는 땡볕에 기다리다 환전을 합니다.

대략평균22를 왔다갔다 저희는 일행이 많아서 일단 300불 

다 쓰고왔습니다..ㅋㅋㅋㅋ

더 적게 환전하고 디몰근처에서 하기실 추천합니다.

달러 잘 안받습니다. 페소를 더 대부분 취금^^

기다리다 점심을 먹는다며 바로 옆 건물로 들어가랍니다.

오늘 점심은 비빔밥입니다. 저희비행기말고 다른비행기사람들도 함류할때까지 기다려야한다고

밥을 최대한 늦게 먹으라고 당부.....ㅋㅋㅋㅋ이런 여기서부터 시작이군요

패키지가 이런줄알면서....ㅠㅜ 어쩔수 없었으니깐...그래도 너무 기다림....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맨 처음..ㅋㅋㅋㅋ 뭐야...어이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컵 놓고 셋팅 ㅋㅋㅋㅋㅋ

우리가 그렇게 빨리왔나?ㅋㅋㅋㅋ

일단 고기반찬

오뎅...다시안주십니다. ㅎㅎㅎㅎ근데 고기는 다시주심

이렇게 한끼 배불리 통통통

기다리다 보면 전용하나투어 버스가 옵니다.....

쾌적한 버스를 타고 이동 1:20~30분 가량 소요됩니다.

그리고 내려서 받은 티켓

총 3개...왤케 많지 한발짝걸으면 한사람씩 있어서 표를 줘야합니다..

종이 아깝다..뭐냐고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10분타고들어가면(이때 배 소음과 매연이 어마어마합니다,,,ㅠㅜ 손수건으로 코 막으시길....)

마지막으로타는 트라이시클...ㅠㅜ이것도10-15분...ㅠㅜ 여기도 마스크나 손수건

숨을 쉴수가 없습니다..ㅠㅜ 나중에 머리아파서 두통제를 먹었어요...

예민하신분들은 꼭 마스크, 손수건 챙기세요.....


저희는 헤난가든 리조트 

리조트에 짐을 풀고 놀라했는데 ㅠㅜ 화장실이 고장나서 고치느냐..2시간...

ㅠㅜ 저희는 첫날은 이렇게 엉망진창이.....


화이트비치를 바라보고 

오른쪽으로 계속올라가면 

디몰이 나옵니다!!!



저희는 이걸 헤매서 ㅋㅋㅋㅋ

디몰로 갑시당 

디몰맨끝에 버진마켓이 있으니 왜 안나타나나 놀라지말세용^^

여기는 유명한 크레페맛집

크레이지크레페

친절한 보라카이 사람들^^

대략 p125

한화로 2,700-3,000원사이

드디어 먹는 현지음식 ㅎㅎㅎㅎ 망고크레페/바나나크레페

오홍 맛나네용 크레이프보다 반가운 아이스크림 더워서...

자꾸 시원한 것들이 땡깁니다

크레이프 맛나게 맛나게^^

디몰을 돌아당기다 보니 하루가 다 지나가네요..

(화장실 수리만 아니었어도...ㅠㅜ)

여기저기 호객행위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붙잡히면....ㅋㅋㅋ

그냥 지나가세요

여긴 보라카이 스파게티, 햄버거 등 파는 곳

여긴 할로위치..넘나 좋은 곳

줄 서서 기다립니다. 아이스크림 짱짱

빙수는 그냥그냥 아이스크림먹으세요

이거...이거.....한국에 상륙안하나요...넘나 맛난것!!!!



오늘의 마지막 식사

틸라피아 앤 칩스

제가 봤던 곳이네요^^오늘은 바베큐구낭^^

소스들

뭔가 깔끔한 인테리어 같을라구.ㅋㅋㅋ깔끔합니다

오늘의 서비스, 맥주(역시 산미구엘) or 콜라

드이어 나온 BBQ

뭐지?/? 내가 본 사진과 너무 다른데???

그래도 배고파서인지 맛납니다.

역시 BBQ가 유명한 곳 답습니다.

이건 후식으로 가이드가 제공한 과일들

망고는 중국사람들이 다 쓸어갔다고 이걸주시네요

넘나 좋아하는 망고스틴!!!

이게 한국과는 다른 맛


그냥 가긴 아쉬워서 가게옆에 시장속으로 들어가 발견한 코코넛아이스크림

오오 먹어보자

대략 2,000원

이런 통에 주나?


언니가 아이크릠을 통에 넣어주십니다. 오오오

그리고 그릇을 박박긁으니 코코넛이 안으로 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코코넛과자로

뭐가 그럴듯해보이는 ㅋㅋㅋ한번 쯤 먹어봐도 좋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몰에서 계속 위로 올라가면 보이는 스타벅스

그리고 스타벅스 옆에 마냐냐

바로 옆에 이렇게 따악!

현지사람들도 있는  여기도 대기가...ㅋㅋㅋ

여기가 망코쉐이크랑 케익이 글케 맛나다는데..

쉐이크 초이스 p290 비싸 

케잌은 역시나..

망고케잌

160페소인데.....포장값까지 p167

룸에 와서 활짝

망고케잌 조아조아 히히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일품 이정도면 우리나라에 비해 저렴^^

그리고 망고쉐이크는 별룬데??했지만

다른곳에 비하면 제일 굿!!!!ㅋㅋㅋㅋㅋ


마트에서 구입한 물, 콜라,스프라이트

참고하세요^^



오늘하루는 이렇게 마무리

:기다림은 있었지만 나름 만족 낼 실컷 놀아야징^^

트라이스클탈때 마스크 필수

(예전에비해 관광객이 많아서 배를 조금더 먼 선착장에 내려준다고 합니다.

예전에 가셨던 분들 참고하세요-가이드 정보임)



'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라카이여행 3  (0) 2016.10.07
보라카이여행 2  (0) 2016.10.05
광릉국립수목원  (0) 2016.08.05
제주약천사  (0) 2016.07.31
조천스위스마을  (0) 2016.07.3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