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보라카이여행 2 본문

여행기...

보라카이여행 2

림's cook 2016. 10. 5. 16:00

헤난 가든 리조트 조식

보라카이 조식은 별루 평이 좋지는 않더군요

예전에 세부은 리조트가 짱인데...여긴 아닌가벼...ㅠㅜ

그래도 가장 조식이 괜찮다고 추천하던

(동생이 죽어도  여기로 한다고해서)

각종 소스와 빵들.. 많지는 않지만 적당합니다. 다른 곳 후기들이 다 별루라서

팬케잌에 누텔라와 바나나를 얹으면 ㅋㅋㅋ

고기들 아침부터 보이는 고기 거부하지 않습니다!

이건 뭐 오뎅요리 패스

오리고기...기름져서 전 쫌 별루 ㅋㅋ한입먹고 두개가져왔는데 남김....

내사랑 후라이 ㅋㅋㅋ하루 한개씩^^

국수 만들어 주십니다. 토핑넣어서 해주시는 즉석요리

나름 즉석요리도 있고 괜찮당!!!

감자요리 생각보다 두꺼워서 약간 아삭한 식감....동생들 입맛도 갈림....

야채계란찜???말이??? 요것도 계란요리 야채는 뭔지 잘모르겠다는게 함정

동그랑땡! 이라고 보시면 될듯

닭고기 요리

돼지고기 소시지

외국인 돼지고기 소시지, 닭고기 소시지 구분되어 있지요^^

제 첫 그릇^^

동생들 그릇ㅋㅋㅋㅋ첫 그릇이라는 건 안 비밀

두번째 시리얼 ㅋㅋㅋ

야채와 샐러드 저 토마토 밍밍하니 아무맛도 ㅋㅋ일단 과일이라 먹기?

이게 우리4명이 퍼온 것입니다. ㅋㅋㅋ


놀라지 마세요 이 정도는 드시잖아요 ㅎㅎㅎㅎㅎㅎㅎ

둘째날은 빵순이 된 날

못보던 빵들이 있어 집중!!!

한 사람당 하나씩 가져온 빵들...이야기좀 해서 가져올껄....욕심껏 담고 담고





  3일째 되던 날   

이제 대망의 석식타임


일단 빵은 확 줄었습니당 ㅜㅜ아쉽아쉽

3개다 튀김류 하난 생선 , 하나는 새우깡 같은 맛.나머진 하난 맨 앞에꺼 ㅋㅋㅋㅋ

아시는 맛 바게트에 참치(참치는 동원이 짱 이건 냄새남..ㅠㅜ 뭔 참치지?)

여긴 아침 즉석요리 코너

요렇게 고기랑 야채를 담아서 드리면 즉석에서 요리를 해서 자리로 가져다주심^^

퐈이아~~~~

야채 코너 이것도 뭐가 다양한데 딱히 손은 안가는 ㅋㅋ

스프 안먹음.. 계란스프 요건 쫌 괜찮았어요 

속이 안좋아서 이걸 따뜻히 먹고

생선요리 뭔지 아시는분?

닭도리탕 같은 식감에 소스는 데리야끼

바베큐 옆에 고추장 ㅋㅋㅋㅋ초고추장

이것두 돼지고기 뭐지 모르겠죵^^

요건 귀엽게 생겨서 하나 ㅋㅋㅋ

따뜻히 잘 먹었던 계란스프 와 닭다리

요건 바로 초등학교 앞에서 팔던 피카츄돈까스 맛!!!!!

바베큐는 노노 비계가 너무 많아서 도로 뱉고

푸딩 괜찮고 샐러드 soso

동생이 퍼온 그릇 다들 비슷

이게 바로 젤 괜찮았던 즉석요리

먹고 있으면 우리자리로 가져다 주심^^땡쓰



:  석식은 별루라서 꼭 드셔야 할 것 아니면 근처 디몰에서 맛나게 드실것을 추천합니다

저희는 이러고 동생들을 위해 반할라로 갔습니당 ㅎㅎㅎㅎㅎ





p/s  저희가 전날 저녁에 선세일링을 하고 넘 추워서(바람에 거의 풍덩풍덩 빠집니다..ㅠㅜ 선세일링 참고하세요)

가이드 편한 옷 입고 오라면서...ㅠㅜ 짱나,,,ㅠㅜ

에어컨 나오는 곳에서 저녁을 먹고는 상태가 메롱이 됩니다..ㅠㅜ

전 그날 저녁 토하고 난리,,,,,,ㅠㅜ 그래서 자세히 맛표현이 안됐어요

여행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물조심 ,  체온조절 조심!!





'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라카이여행 4  (0) 2016.10.07
보라카이여행 3  (0) 2016.10.07
보라카이 여행 1  (0) 2016.10.02
광릉국립수목원  (0) 2016.08.05
제주약천사  (0) 2016.07.3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