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광릉국립수목원 본문

여행기...

광릉국립수목원

림's cook 2016. 8. 5. 14:49

이런 더운 날...

어디 멀리 가기도 힘들고 햇빛이 가려진 수목원길

수목원 좋아하시는 분들!!!


포천의 광릉수목원입니다.


여기는 산정호수보다는 훨씬 바깥쪽이라 가깝습니다..고로

더 빨리 가서 즐기고 돌아올 수 있다는...^^


광릉수목원은 사전예약이 필수!!

평일은 괜찮지만 주말은 엄청 어려우니 참고하세요!!!


광릉수목원 예약


http://www.forest.go.kr/newkfsweb/html/HtmlPage.do?pg=/rest/rest_010401.html&mn=KFS_15_01_05_01&orgId=kna



광릉수목원의 상징


잘 도착했다는 것을 확인합니다^^



비가 잔뜩 내리고 난 뒤라서 인지 어린이 정원쪽은 막아놓으셨네용~~~



길게 뻗은 소목원 초입입니다.



하늘이 무슨 가을 하늘 같네요~~`

우와~~~역시 일찍와서 인지 사람도 없고 한산해서 좋습니다.

저희도착시간은 9:30분 이었습니다.



오랫만에 보는 연꽃~~ 이쁘네요~



사람이 없어서 사진찍기 더욱 좋은 푸르른 길~~



운치있는 나무길도 좋네요



우릴 반겨주는 거니? 새끼 도마뱀...ㅋㅋ

한참을 왔다갔다 하며 사라지지 않아서 허둥지둥하면서도 사진을 겁나 찍음



11시쯤 되니 햇빛이 뜨거워지네요...ㅋㅋㅋ 그늘이 아니면 숨막히는...



여기 꽃이 엄청많은 곳인데...너무 늦게 왔네요....ㅋㅋㅋㅋ푸르르기만 합니다.




매미가 나무가 아닌 곳에서 울고 있길래 한컷 



멀리서 찍어도 너무멋진 곳



무조건 그늘로 이동 ㅋㅋㅋ



온실로 고고 온실에 물을 잔뜩 뿌려놓으셔서 그나마 덜 더운...ㅋㅋㅋ




이거 아시나요?? 무화과 입니다.

옛날 할머니 집에 무화과 열리면 내꺼였는데...ㅋㅋㅋ

이때 열리고 여물어서 가을때 쯤 딱 먹는 거죠

아~~맛나것당


여긴 박물관

여기 나이테를 세 볼수 있고 나무마다의 느낌과 결을 느낄 수 있도록

너무 잘 꾸며놓으셨다는.



생태계


계단길에 나무들




아이들과 친구들과 연인끼리 즐기기 굿~


넓은 곳이라 이른 시간에 가서 천천히 들러보시길 권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원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가을에 동물들을 이전한다고 하니 그 전에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라카이여행 2  (0) 2016.10.05
보라카이 여행 1  (0) 2016.10.02
제주약천사  (0) 2016.07.31
조천스위스마을  (0) 2016.07.31
카멜리아힐  (0) 2016.07.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