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2017년제주도여행기2 본문

여행기...

2017년제주도여행기2

림's cook 2017. 5. 21. 15:01


<제주도여행 2일차>


비가 온....ㅠㅜ 힝

 일정틀어짐

우짜지....그럼 먹으러 가볼까?


근데........ㅠㅜ 


먹고싶던 곳..문 닫음..ㅠㅜ 엉엉 일정을 틀었더니 맛집들 다 휴무 


이런 짱나 서촌제 ㅠㅜ 먹고싶다고요오 (서촌제: 화요일 휴무)



그러면 돈까스면 돼??    :응!!!!!


급 찾은 집은 바로 돈까스맛집 오크라




오크라 돈까스먹고 또 고고

오늘은 먹는 날이당!!!1



돈까스로 배 터지게 먹고 나선 또 먹으러 가장



바다가 보이는 이곳은

함덕해변 메르빌팬션 세남자 푸드트럭



세남자 푸드트럭에서 구입한 쉬림프 &칩스


또 달려서 간 곳은

망고망고 망고레이



그리고 바로 앞에 있는 델문도


아무 생각없이 망고를 먹다가

어? 저기 뭐지? 경치좋은데?

차가 왤케 많아?하고 고고



델문도위에 위치한 바닷가 주변경치

이야~~~

뭔가 조은데? 바람비가 날리는데 

사람들도 생각보다 많이 바닷가쪽으로 ㅎㅎㅎ



사진도 찍고 ㅋㅋㅋ



저기 보이는 곳이 델문도

사람 넘 많아서 구경만 하고 나왔어요

델문고 들어가실거 아니면 들어와서 주차하지 마세요

주차장 들어오는 길이 하나라서 차가 꼬이고 난리더라구요 

우린 딴데가 하고 ^^



배도 꺼트릴겸 돌고 돌다가

바닷가 드라이브 고고 



달리고 달려 도착한 곳은

미일드 세화(세화해변입니다.)




마감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잠시 쉬어가기로 ㅎㅎㅎㅎ



경치도 괜찮고 조용하고 힐링되는 분위기


  

나도 하이~~~

생각보다 커피가 맛나서 만족만족^^

부드러운 느낌의 커피를 좋아하는데 취향저격!!!

담에도 와야겠당 내 스타일이얌

이힝~~~



주차공간은 바로 앞에 있어요 공터?ㅋㅋㅋㅋ

예전같으면 꿈도 못 꿀일이지만 

공간이 넘차나네요

ㅎㅎ이런이런 넘 조아


드디어 마지막 코스인가요~

<황금손가락>


이제 저녁을 먹으러 가야지용 ㅎㅎㅎ

숙소근처 뒤적뒤적

저희가 가려고 한 곳은 일정이 뒤틀려서

(대부분 제주도는 화요일 휴무입니다...


오늘 저녁은 초밥 

황금손가락!



<에어비앤비- 영순이네>



숙소와 맛집은 자세히 포스팅할께용^^








'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비앤비"영순이네"  (0) 2017.06.01
2017년제주도여행기  (0) 2017.05.21
제천중앙시장  (0) 2016.12.18
영월여행  (0) 2016.12.14
엘솔펜션  (0) 2016.12.1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