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광장시장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광장시장

림's cook 2017. 4. 3. 12:48

<광장시장>


광장시장에 들르면 언제나 먹는 마약김밥과

녹두빈대떡을 뒤로 하고 오늘은!!!



그렇다!!누드김밥이당

삼대천왕에 나왔다는 그 누드김밥 ㅋㅋㅋ

찾기 엄청힘들구낭 ㅠㅜ



원조 누드김밥 드셔봅시당 ㅎㅎ



잡채와 같이 주시는 잡채김밥: 2,000원


이게 2,000원임 ㅎㅎㅎ뭐지?



이리보고 저리봐도 생각보다 많다 ㅎㅎㅎ



안에 떡하니 들어있는 치즈와맛살, 햄 ㅎㅎㅎ들어갈껀 기본 다 들었고오

위에 참치가 떠억하니 

마지막 대망의 잡채 

고추간장을 위에 또르르 뿌려먹음 완전 맛납니당



이 구멍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예요 아님 안쪽에서 겁나 돌아야합니당



입구 옆에 있는 양복점

여기도 오래된 곳이라 광장시장 다녀보신 분들은 아 여기구나 하실듯

근데 여기로 들어갈수 있는지는 몰랐어요 ㅎㅎㅎ



이번엔  빈대떡사이에서 꿋꿋이 자리를 지키고 계시는 수수부꾸이집

여기도 줄을 섭니당 ㅎㅎㅎ



달인에 나오셨다는데 모르겠고

안 유명했을 때 먹었는데 달지 않고 맛나서 가면 꼭 먹고오는 곳



갈때마다 사람들이 늘어나서 힘들지만 한개에 2,000원



이건 쫌 비싸다는 느낌 ......ㅋㅋㅋ하지만 그래도 먹는다 !!!



팥이 달지 않고 쫀쫀한 식감이 아주 굿굿굿 ㅋㅋㅋ

광장시장에선 역시 군것질하면서 천천히 배를 채워야지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광장시장을 오실때는 일단 배를 깨끗이 비워두시고
뭘먹을지 리스트를 찬찬히 채워보세요
일단 마약김밥과 빈대떡(전 순희네 빈대떡), 누드김밥도 추가
마지막으로 과일주스와 수수부꾸미로 마무리!!!

과일주스는 요즘 많이 생겨서 아무데서나 드셔도 좋아요 ㅎㅎ
수수부꾸미바로 줄서는 옆에도 과일가게겸 주스가게도 있어요
돈이 걱정이지 먹을거리가 걱정이지 않은 광장시장으로
오세요오~~~@0@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계광장야시장  (0) 2017.04.17
태양식당  (2) 2017.04.17
떡싸롱  (0) 2017.04.03
만복기사식당  (0) 2017.04.03
배불삼  (0) 2017.03.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