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태양식당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태양식당

림's cook 2017. 4. 17. 16:08

<태양식당>



망원동 맛집을 찾으면 나오면 거의 맨 앞에 나오는 ^^



여긴 오픈시간에 맞춰 그것도 평일인데 ㅋㅋㅋ

벌써 줄서있는 레벨 



일단 젤 유명하다는 짜글이와 갈릭칠리새우 플레이트



맨 먼저 요렇게 셋팅됩니다

자리가 2인석이라 아주~~꽈악 차는 느낌 ㅋㅋㅋㅋ



간단한 반찬들  전 특히 버섯반찬이 맘에 들었어요



기본밥....이건 안먹을거 같아서 다시 드림 ㅋㅋㅋㅋ



부탄가스 따악!!!



일단 물 



사람이 더 들어오기 전에 일단 찰칵!



음....간단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분위기인데

찌개가 끓으니깐 뭔가 좀 다른 느낌 ㅎㅎㅎ



이건 짜글이

김치찌개도 아니고 부대찌개도 아니고



조금더 달짝지근하고 맵고 달고 짜고?ㅋㅋㅋㅋ

울 신랑은 라면만 건져먹었어요 



이건 갈릭칠리새우플레이트입니당



맨처음엔 이게 뭐지?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



이 오묘한 색감의 맛이 정말 짱!!!



조금 비벼서 한 입



고소하고 매콤하고 버터의 부드러움까지

ㅋㅋㅋㅋㅋ완전 버터가 잔뜩 섞여서 느끼하고 부드러워요



이건 짜글이찌개 ㅋㅋㅋ

기름이 동동떠서 그렇지만 느끼하고보단 매콤함이 더 강해요



마지막에 조금 더 섞어서 먹고


갈릭칠리새우플레이트에 있는 빵은 정말 진리 

찍어먹으라고 있는 겁니다

이건 꼭 찍어드세용 ㅎㅎㅎㅎㅎ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망원동이 요즘 뜬다고 하길래 가봤는데
우와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좀 놀랐어요
평일이니깐 기다리진 않것지 했는데
ㅋㅋㅋㅋㅋ시간이 허락한다면 오픈시간에 맞추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
갈릭칠리새우만을 한다면 정말로 별5개를 드릴려고 했는데
짜글이가 제가 생각한 맛이 아니어서
별4개로 변경합니당 
그렇지만 망원동을 가신다면 들려보실만한 곳입니다!!!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조쿠식당  (0) 2017.04.26
청계광장야시장  (0) 2017.04.17
광장시장  (0) 2017.04.03
떡싸롱  (0) 2017.04.03
만복기사식당  (0) 2017.04.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