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가조쿠식당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가조쿠식당

림's cook 2017. 4. 26. 15:31

<가조쿠식당>



여긴 한양대학교 앞입니다.

병원을 다녀오는 길 울적하고 배도 고프고 ㅋㅋㅋㅋ



가조쿠식당입니다.

무조건 돈까스를 먹을테다아~~~~



방송에도 소개된 것 같은 곳이예요



어어~장어덮밥 땡기당 ㅋㅋㅋㅋ

함바그에 카레조화는 언제나 옳은 조화



생연어덮밥도 좋지만..연어에 따라 맛의 차이가 크므로 패스



감자고로케에 카레 오호호

땡기는 것이 정말 많았어요 뭔가 뭘 택해도 크게 실패하지 않을 메뉴


가라아케도 좋당




보시는 봐와 같이 메뉴가 생각보다 많아요 

하지만 기본은 카레라는 거



대학교앞이라서 인지 일인좌석도 많고 

혼자 드시는 분들도 눈에 띄더라구요



아직은 사람들이 들어오기전

저희가 좀 일찍가서 점점 사람들이 늘더라구요



저희는 햇볕이 따스한 자리를 잡아 앉았습니당



역시 카레라이스를 기본인 음식점입니다.

카레가 일본에서 많이 먹는 이유가 이거였군요...

왜 전쟁은 일으켜서...ㅡㅡㅋ



기본반찬은 요렇게

찬은 별로 없다는거 하지만 카레먹는 곳은 대부분



오뎅국물같은 이거 난 싫어함 ㅎㅎㅎㅎ



이건 신랑이 시킨 함바그 8,500원



저희 영원한 사랑 돈까스에 카레 :8,000원



돈까스는 언제나 옳다



이렇게 한입 즐기는 오늘 ㅎㅎㅎ


일본 돈까스의 특징 고기가 두툼하다는거 ㅋㅋㅋㅋ



이건 함바그의 특징 

육집이 가득 부드러운 고기


야채나 뭐 이렇거보다 고기가 가득한 함바그

소스는 아시는 그맛

뭔가 새롭지는 않는 소스라 아쉽지만

든든한 한끼였습니당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맛은 soso입니다. 하지만 대학가치곤 비싼편?
돈까스도 기본이고 함바그도 기본
전 함바그가 항상 느끼하더라구요
느끼하지 않은 함바그는 없나? ㅠㅠ
돈까스는 맛나게 (좋아하니깐)먹었는데
함바그는 신랑이 클리어 ㅋㅋㅋ
다음번에 간다면 으음...ㅋㅋ다른데 갈 것 같아요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미식당  (0) 2017.04.30
아리가또맘마  (0) 2017.04.30
청계광장야시장  (0) 2017.04.17
태양식당  (2) 2017.04.17
광장시장  (0) 2017.04.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