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청계광장야시장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청계광장야시장

림's cook 2017. 4. 17. 16:51

스압주의!!

2017년 도깨비야시장 청계광장 입니다.



4시부터 오픈이라 막 준비하고 계시는 모습들입니다,


팟타이

젤 많은 고기

갈비와 갈비버거

일식

상그리아

우웩...ㅠㅜ 그거 아냐 그렇게 만드는거 아냐...ㅠㅜ

쉬림프

담엔 치떨!!!

핫도그

라이스

쉬림프코코넛

중동음식 커리치킨

스테이크 (젤 많음)

타코

쉬림프는 진리당

열심히 열심히 ㅎㅎㅎ

닭강정

음료수

음료수

갈비컴밥 요기도 밥

젤 많은 스테이크

크레페 ㅎㅎ

이건 고기말이

소고기말이,바나나말이

생각보다 다양한 음식

불초밥 ㅎㅎㅎ



악세서리

화수분 ㅎㅎㅎ이거 진심 많이 이뻤어요 ㅎㅎㅎ

잘 보이면 음....일일이 만드신거라고해서

일부러 쫌 깨지도록 올렸어요




여의도 보다 사람이 덜 있어서 넘 좋았던 청계광장

다만...태극기무리들이 많아서 ㅠㅜ

이건 버터쉬림프구이 :6,000원

슈퍼스테이크 박스 :9,000원

이거..진심 별루..ㅠㅜ

흑흑흑 너무 맛없어서 힘들었어요 ^^:

갈비버거: 5,000원

짜잔 다들 같이 탄성!!

갈비버거 정말 갈비버거!!!

넘나 맛있어서 너무 좋았던 버거와 갈비 ㅎㅎㅎ강추!!!!

이건 흑돼지 스테이크

흑돼지 :7,900원

흑돼지구이 ㅎㅎㅎ

소스도 맛나고 고기도 맛나도 넘 좋은데

너무 많이 타서 쫌....먹기 불편했어요^^

맛나긴 했어요

고기는 언제나 옳다.

이건 상그리아  :6,000원

커피드세요....ㅋㅋㅋㅋㅋ

이건 레드 상그리아

이건 블랑 상그리아

두개 비교하면 레드가 나아요 하지만...둘다....별루 ㅋㅋ

먹다가 또 고른 메뉴

닭갈비폭탄:6,500원

이거 정말 맛있다는 ㅎㅎㅎㅎ

소스가 생각보다 매콤하고 깔끔해요

소고기 뒹글뒹글 :8,000원

마지막으로 불초밥:6,000원

비쥬얼만 봐도 아시죠

소고기가 둘둘말려있는 ㅋㅋㅋㅋ

이건 기본 불초밥입니다.

근데 이걸 밥위에 놓고 고기를 익혀서 밥이 같이 탔어요 ㅎㅎㅎㅎ

고기만 익히고 그 위에 올리면 안되는지..

이건 좀 수정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것말고는 좋았는데

밥을 반을 버리고 먹었다는 슬픈 이야기 

동생둘이랑 신랑이랑 4명이 먹어서 종류다 다양

헤헤헤헤 데이트 가보세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데이트코스중 하나인 청계광장입니다.
ㅋㅋㅋ거기에 야시장까지 있다니
넘넘 좋지요 일단 여의도보다 사람이 덜 북적거려서
다니기가 좋았어요.
대신 여의도보다는 종류가 다양한 것 같진 않았어요
그리고 일단 일찍 시작한다는 장점이 
청계광장으로 데이트 가보세요^^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리가또맘마  (0) 2017.04.30
가조쿠식당  (0) 2017.04.26
태양식당  (2) 2017.04.17
광장시장  (0) 2017.04.03
떡싸롱  (0) 2017.04.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