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아리가또맘마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아리가또맘마

림's cook 2017. 4. 30. 16:02

<아리가또 맘마>



우리동네 아리가또 맘마 생겼네 ㅎㅎㅎㅎ

내가 좋아하는 돈까스 점심메뉴가  포장^^

오사카철판돈까스 7,500원




다음번 친구랑 점심공략 고고


오픈도 하기전에 도착해서

오픈1분전 먼저 들어가 앉았어요^^



사람들도 없고 준비도 다 하시기전입니다



오픈한지 얼마안돼서인지

깨끗한 분위기 입니다^^

여긴 참 많이도 바뀐장소인데

이번엔 좀 오래하셨으면 ㅠㅜ




이건  탄탄멘 :8,000원



누가봐도 맵게 생긴 이 메뉴 하지만!

라멘국물이 사골처럼 진하고 구수한 맛이 납니다.

매운국물과는 다른 반전의 맛!!!

잘끓인 음...육계장느낌?ㅋㅋㅋㅋㅋ



요렇게 떠서 한입~~~

안매워? 아니 매워요 하지만 

아아~~~매워 하면서 먹을정도는 아니라는거

라멘의 면도 너무 굵지도 않고 얇지도 않아서 

후루룩먹기에 좋았어요

전 두꺼운 면은 좋아하지 않거든요^^



내 사랑 돈까스 입니다.

눈꽃치즈 돈까스: 8,500원



돈까스랑 라멘

완벽하군요 메뉴선정 굿굿



위에 치즈가 다 녹기 전에 먹다가 찍었더니 요럼...

바삭한 돈까스와 밑에 깔린 달큰한 양배추

아주 잘 어울리네요

뜨거운 열기에 살짝 익은 거 같으면서도 아삭한 식감도 있구요.


먹느냐 급해서 메뉴를 늦게 찍었어요

삼산동근처에서 친구와 점심을 즐기기위한 장소가 적절하지 않았는데

(술집이 태반이라 ^^;)

여기 찜찜할려구요!!!


<메뉴>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이게 예전에 부평에 생겼다가 금방없어져서 ㅋ
가까운곳에 간편하고 푸짐하게 즐길수 있는
메뉴의 식당이 생겨서 좋아요
그런데 맛도 좋구요^^
간단히 혼자 먹기도 좋고 친구와 즐기기도 굿
여기서 신세계철판돈까스도 배달시켜 먹었는데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할만한!
매워서 호호거렸는데 금방사라집니다
이 동네나 가까운데 사신다면 고고하세요!!!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앤피키친  (0) 2017.05.04
정미식당  (0) 2017.04.30
가조쿠식당  (0) 2017.04.26
청계광장야시장  (0) 2017.04.17
태양식당  (2) 2017.04.1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