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피앤피키친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피앤피키친

림's cook 2017. 5. 4. 17:12

<피앤피키친>



오늘은 양식이 땡기는 날 ㅋㅋㅋ

양식중에서도 파스타 

뜨끈하고 매콤한 파스타 먹고싶다아....

근데 낼 출근이야..어디 나가긴 뭐해..엉엉엉

   

그래서 간단하게 즐기자 ㅎㅎㅎ


먼저 들어오자 마자 주문 전 셋팅해주시고요



길이 쭈욱 깁니다 ㅎㅎㅎ

둘이 먹기엔 뭐 자리도 나쁘지 않아요

단체일 경우도 안에 조금더  넓은 자리가 있으니 안심!!



카스생맥주는 2+1

하지만 카스는 별루 ㅋㅋ

게다가 맥주는 ㅠㅜ 어차피 못먹는 신랑.나 혼자 무슨 맛으로 ㅋㅋ



해산물토마토 피자 :13,900원



이거보고 저거 보다 시킨 해산물 토마토파스타 ㅎㅎㅎ



해산물이 겁나 많거나 하진 않지만 적당 

매콤한 파스타를 원해서 조금 맵게 해줄 수 있는 있냐 여쭤봤더니

흔쾌히 o.k.

ㅎㅎㅎ오오 이런게 되는구낭 조금 매콤하게 나왔다는

야예 맵게 해주세요 할껄....ㅠㅜ ㅋㅋㅋㅋ아쉬움



이건 하와이안디럭스 피자 (스폐셜 피자) m

:15,000원



갑자기 하와이안이 먹고 싶다는 신랑...



난 하와이안에 들어간 파인애플이 달아서 싫지만

달달한거 좋아하는 신랑을 위해 ㅎㅎㅎ

매운거 하나 달달한거 하나 

완벼간 맞춤메뉴^^


요건 메뉴판입니당.



요기보시면 피자에 따라서 2,500원을 할인해 주세요 완전 이득

콜라 하지말까하다가 이 가격이면 콜라하는 거랑 마찬가지라서 콜라 큰거 시킴 ㅎㅎㅎㅎ


셋트로 먹으면 완전 이득이라거 꼭 기억하세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여긴 오래전부터 음식점이었어요. 그 전에는 핫도그? 그 다음엔 피자집.

그런데 옆에 싸게 파는 피자집이랑 너무 비슷하니깐

퀼리티로 승부하시기로 한거 같아요

아무튼 예전에 먹었던 피자보다는 종류도 다양하고

퀼리티적으로 달라진 거 같긴했어요^^

파스타가 조금 비싸긴 한데 정말 양이 많아요

그래서 파스타 먹느냐고 피자는 한입씩밖에 못먹고

집으로 포장을 해왔지용

비싸지만 그 가격을 거슬르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파스타보단 피자가 더 괜찮았어요^^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크라  (0) 2017.05.21
올레마당  (0) 2017.05.21
정미식당  (0) 2017.04.30
아리가또맘마  (0) 2017.04.30
가조쿠식당  (0) 2017.04.2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