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오크라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오크라

림's cook 2017. 5. 21. 15:27

<오크라>


서촌제를 아쉬워하는 날 위한 신랑의 서칭


오크라입니다.


변두리시골마을...음 맞습니다 ㅎㅎㅎㅎ


생각보다 좁은 길을 따라 들어가니 거기만 우뚝 선 오크라가 보입니다.

여기가 밥집이라고?싶은데..ㅋㅋㅋ차가 



식사대기 시간이 길다고? 배고픈데..ㅠㅜ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들어갔어요 다행다행 이 시간이 아마도 대략11시



어떤 느낌이라고 해야하나요?

느낌으로 치자면 인도음식점?

메뉴판은 없습니다.

무조건 돈까스 :10,000원



전체적으로 뭔가 이국적인 느낌입니다.



기본셋팅은 빨리


이게 물이 아니고 뭔지 암튼 좀 특이한 맛이 났어요

뭘끓인 느낌인거 같은데 난 괜찮다 신랑은 별루다 ㅋㅋㅋ



쫌 오래?기다려 도착한 음식 ㅎㅎㅎ

이게 뭐임??1인분?? 대왕돈까스임?/??



정갈한 반찬



그리고 샐러드 ㅎㅎㅎ샐러드도 많이 주시고 조아라

블루베리를 잔뜩 주셔서 상큼상큼 입맛돋구기



이게 2인분인데... 허허허 이거 뭐지? 어찌 다 먹나? 하나만 시켜도 괜찮았을 거 같은데

그럴수도 없고 생각보다 어마어마한 양에 놀람

위에 것이 신랑건데...남자는 더 주심...

미리알았으면 똑같이 달라고할껄...

신랑이랑 나나 양이 적어서 ㅠㅜ



조아하는 콩이랑 살사후실리샐러드



고기 두께보소 ㅋㅋㅋ

모양은 왕돈까스인데 두께는 일식돈까스



이걸 익히신 기술이  대단대단 ㅎㅎㅎ

아주 두껍고 촉촉합니당



두껍지만 비교적 퍽퍽하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이거 이걸 이렇게 파시고 남는게 있나 싶을 정도.....

최선을 다했지만 ㅠㅜ 죄송할 정도 ㅎㅎㅎ




저 이쁜것이 화장실 ㅎㅎㅎ



저희가 들어온 사이에 사람들이 가득차서 깜놀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아 이런데 와야 제주도 사람들을 보겠구나 싶었던 !!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맛나요 추천할거예요!!ㅋㅋㅋㅋㅋ
가격대비해서 엄청나게 많이주시고 정성이 
가득하시단건 먹어보면 알지요
하지만 기다리셔야한다면 글쎄요
기다려서 대기해서 먹어야할 정도는 아닌듯^^
맛난 돈까스이니깐요
뭔가 특별한 소스의 맛이라던지 하면
모르겠는데 그건 아니예요
저처럼 돈까스 덕후라면 추천드리겠어요
양에 놀라고 두께에 놀라고 ㅎㅎㅎ
근처이시라면 가보시길 ~~~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금손가락  (0) 2017.06.01
제주도맛집  (0) 2017.05.21
올레마당  (0) 2017.05.21
피앤피키친  (0) 2017.05.04
정미식당  (0) 2017.04.3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