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제주도맛집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제주도맛집

림's cook 2017. 5. 21. 18:28

<세남자 푸드트럭>



돈까스를 먹자마자 

돈까스가 위로 올라올거 같다면서 찾아간 ㅋㅋㅋㅋ

세남자 푸드트럭 

내가 생각해도 웃기지만 굳이굳이 오늘은 맛집탐방이라며 



쉬림프앤 칩스: 10,000원

피쉬앤칩스

신랑이 피쉬는 안좋아하니깐 ㅋㅋㅋ



피쉬는 없네용 코코넛쉬림프만 있군요

글엄 난.....쉬림프앤칩스 

ㅋㅋㅋ배부르다면서 굳이 큰거를 시키는 



기다리는 동안.ㅋㅋㅋ

아~~~날이 좋았다면 밖에서 먹으면서 저 바다를 바라봤을텐데



얼렁 받아서 찰칵하고 ㅋㅋㅋㅋㅋ

차로 도망칩니다. 

왜냐....비가 떨어지기 시작했거덩요



쉬림프가 이렇게 우왕 많아~~~



뒤져보니 밑에 칩스가 가득깔려서 그렇지만 

그래도 10,000원에 이 정도라니 강추!!!



쉬림프가 통통하니 괜찮네 그려 ㅎㅎㅎ



그날은 세남자가 아니고 두 남자였어요 

평일에 안바쁠땐 두 남자만 있데요

주인장한분과 강아지 한분 ㅋㅋㅋ

차에서 드렁드렁 자드만요 

비가 와서 속상하지만 기다리지 않으신거라고

그렇군요 ㅎㅎㅎ그건 또 좋군요^^



이걸 받아서 음료수는 정해졌다며 달려달려 ㅋㅋㅋ함덕해변으로 고고



여긴 바로



망고가 가득한 곳입니다.

제주도에 망고가 유행이라지요

저희가 간 곳은 제주함덕점

옛 골든튤립제주 함덕호텔쪽입니다



동생이 갔다오더니 망고천지라며 먹어보라던 곳입니다.



망고레이

이국적인 분위기에 우왕~~~

근데 여기만 사람이 없는건가요? 사람이 없어...당황스러워라 ㅋㅋㅋ



일단 한잔 시켜보자구요

잠깐 비가 멈췄다

그리고 다시 내렸다를 반복하는 제주도

 


이국적인 분위기따윈 안보입니다.ㅠㅜ 어흑

제주도날씨를 나를 약올리네요



찍어야하는데 쉬림프먹고 느끼했다며 찍기 전에 드링킹!!!


그래서 비어버린 내 망고레이 ㅎㅎㅎ



티켓으로 조금더 저렴하게 먹었어요 

그래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제 값을 줬으면 화냈을 뻔 했어요 ㅎㅎㅎㅎ

스폐셜망고 쉐이크: 6,500원

(할인받아서 4,900원)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세남자푸드트럭>


★★★ 맛있네 잘먹었다.


전 일단 가격대비 양에 만족했어요
친절하시고 맛도 있구요 
저흰 넘 배불러서 조금만 먹자 했는데
꽤많이 먹었더라구요
날 좋을때 맥주한잔하면서 (차있을땐 콜라 ㅋ)
바닷가를 바라보면 넘 행복할 거 같았어요 ㅎㅎ

-인스타를 참고하시고 대부분 메르빌펜션옆에 계신답니다.-





<망고레이>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전 정말 실망이었어요
신랑이 망고를 좋아해서 냉동망고를 가끔
쉐이크 해먹거든요
그래서 생망고와 냉동망고를 귀신같이 알아차린다는
뭐 냉동망고를 같이 갈아서 파셔야 이윤이 맞는다는건 
너무 잘 알지요
근데 이건 좀....냉동망고가 훨씬 많았는지......맛이
글구 계산하기도 전에 쉐이크가 먼저 나와 있었어요
글엄 이건 미리 갈아놓고 냉장고에 들어가 있던건데
할인안받았으면 좀 짜증날뻔...
망고좋아하는 신랑..한입 쭈욱 먹더니 저한테 패스...

음..엄청더워서 생각나신다 할인권이 있다 하시면 뭐
(근데 저만 이런맛이었을지도...
ㅠㅜ 동생은 맛나다고 추천했던거라서)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어아저씨  (0) 2017.06.06
황금손가락  (0) 2017.06.01
오크라  (0) 2017.05.21
올레마당  (0) 2017.05.21
피앤피키친  (0) 2017.05.0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