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문어아저씨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문어아저씨

림's cook 2017. 6. 6. 18:14

<문어아저씨>



일정이 꼬이면 고달프다아...ㅠㅜ

하지만 일단 배는 채워야지용

마지막날 점심??으로 먹을 메뉴는 해물라면

이었는데에 ㅋㅋㅋㅋ변경 왜냐!!!멀어서



여기는 문어가따악 있는 짬뽕과 짜장메뉴



일단 먹으러 고고

배고파서 더이상 찾기 힘듭니다 ㅎㅎㅎ



입구 2층으로 올라가요



들어갈땐 음....이랬는데 자리에 앉으니 경치가 아주 좋네요 



여기 함덕해변 함덕망고쥬스 먹은 곳이예요

여길 다시 올줄이야 ㅎㅎㅎㅎ


자리는 요렇게 있어요

생각보다 넓다는거~~


 


기본반찬은 요렇게 나옵니다.

김치는 괜찮은데 깍두기는 넘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

아삭한데 간이 하나도 안돼서 ^^;



일단 더우니깐 물먼저 드링킹~



생각보다 엄청빨리 나온 해물짬뽕 :12,000원



해물짜장입니다.

:10;000원


한입 먹기 위해  숟가락에 쏘옥~~~

생각보다 간이 쌘데 해물이 특히 문어가 많이 들어있어서

같이 씹으면 괜찮아요

춘장맛이 강한거지 전체적으로 엄청짠건 아니예요 !



이건 짬뽕한 입



신랑이 엄청기대하고 시킨 문어짬뽕

더운데도 불구하고 문어라면대신 시킨 ㅎㅎㅎ



한입 면에 고추가루와 후추가루 보면 아시겠지만 맵습니당 ㅎㅎㅎ

매콤하고 화끈한 맛

그런다고 먹기 힘들정도의 매움은 아니예요



해물을 빼어보니 이 정도 ㅎㅎㅎㅎ

문어도 자르느냐 고생 ㅋㅋㅋ비싸다~~했는데 해물이 많아서 만족



이렇게 클리어 일단 저희는 짜장이 더 맛난다는것이

그릇으로 보이시지요?^^



선진횟집 2층에 있습니다.

문어숙회만 먹기 뭐하시다면 한끼 문어로 하고 싶으시다면 고고~~~!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전 원래 문어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요
문어숙회 조금 먹는 정도?
그런데 신랑이 해물라면 노래를 불러서 ㅋㅋㅋ
해물라면은 근처에 없어서 겸사겸사하고 갔는데
괜찮았어요~~
 손님은 저희말고도 다 현지분들 이시더라구요
성수기가 아닌지라 사람이 그닥 많지도 않았지만
짬뽕을 좋아하신다면 모르지만 둘 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무조건 짜짱면을 고르겠어요^^
해물도 많아서 해물탕대신? 간단히 드시기 좋은듯?
둘셋이 가신다면 골고루 시켜보세요~
 해물을 좋아하신다면 그리고 함덕해변쪽이시라면^^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든든한한끼  (0) 2017.06.29
께딸  (0) 2017.06.29
황금손가락  (0) 2017.06.01
제주도맛집  (0) 2017.05.21
오크라  (0) 2017.05.2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