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든든한한끼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든든한한끼

림's cook 2017. 6. 29. 14:26

<부평맛집-든든한 한끼>




이름을 정직하게 지으신 곳입니다.

이곳은 부평에 다녀오신분들은 모두 알만한

타 지역분들은 보면 어리둥절하시는...ㅋㅋ

부평역사2층 푸드코드공간입니다.(유니클로옆근처)


원래는 다양한 전자제품들이 즐비한 곳이었는데

어느샌가 음식점들만 가득한 곳으로 바뀌어 버렸지요



뭘 먹어도 성공할 것 같은 비주얼



저는 파 양념삼겹살

그리고소고기 샤브샤브로 결정했습니당!



샤브샤브를 위한 미니부탄가스 

은근 욕심나는 크기입니다,

옛날건 뭔가 커서 보관하기도 힘든데 요즘은 이쁘네용



가격은 이 정도 

이정도면 뭐 요즘엔 싼편? 

그런데 여기 근처는 다 싸서 


여기있는 매장들도 뭔가 변화하는 분위기라서

깔끔합니당!!



육수를 올려주십니다.


고기와 야채등장

다른 샤브샤브집에서 먹은것과 크게 다르지 않은 비주얼!!

기대됩니당 ㅎㅎ



이건 저의 메뉴 파양념삼겹살: 7,000원



맑은 된장국까지 

요렇게 한 상 가득입니다. 

받아보니 7,000원이라는 비주얼이 믿어지질 않습니다.ㅠㅜ



이건 뭐죠?ㅎㅎㅎㅎ고기 샤브샤브를 이 가격에 먹다니!!



소스다 다르지 않아요 ㅋㅋㅋ

고기를 퐁당해서호로록

신랑이 샤브샤브를 좋아하는데 대만족!!



이건 저의 한쌈 파양념삼겹살

입니다.

고기도 적당히 잘 구워내어 양념이 살짝 되어있어서 더욱 맛납니다.

이걸 작성하면서도 이걸 먹으러 가야하나 고민이 되고있네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이게 엄청 맛나고 이런건 아니지만
적당히 한끼해결하기 좋은 메뉴잖아요
그런데다가 다른데에 비하면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좋았던것 같아요 ^^
삼겹살 요즘엔 비싸기도 하고 굽기도 귀찮고할때
구워진데다가 은근 양도 많아서 다 먹고나면
배가 빵빵해진다는거!!!
너무 과식하지 않고 적당히 먹기 좋은 곳입니다.
제 취향엔 잘 맞아서 조만간 또 방문하지 싶습니다!!!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린r  (0) 2017.10.09
양키스버거피자  (0) 2017.09.27
께딸  (0) 2017.06.29
문어아저씨  (0) 2017.06.06
황금손가락  (0) 2017.06.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