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기린r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기린r

림's cook 2017. 10. 9. 16:26

<기린r>



기린r 입니다. 이번 제주도여행먹방은 모두 성공적인거 같아서 

너무 즐겁기만 합니다.



여는 시간은 이런데 늦은 아침과 이른점심을 즐기기 위해 적당합니다 

들어가기전부터 기대감은 업!!!



들어가는 입구부터 취향저격 ㅎㅎ

우리집분위기랑도 비슷하지만 뭔가 제가 하려던 스타일?ㅋ



이건 문 아니고 거울인데 문 같기도 하고 이ㅃㅣ지용 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좌식자리 아이들이 있으면 

안에서 편안히 앉아 즐기기도 좋을듯합니다.



뭔가 산 중턱쯤에 있는 것처럼 주변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래서 분위기가 더 좋았지만 말입니다.^^



문고리에도 기린이 따악 ㅎㅎㅎ


이런 센스~~~기린이 여기 저기 출몰합니다  기린 넘 귀엽당



일단 진정하고 메뉴부터 

저희가 첫 손님이라 바쁘지 않으셔서 이것저것 물어보고



긴 고민끝에

딱새우페소토크림: 17,000원

아라비아따 :14,000원



음료는 분위기 좋은 곳 가려고 패스

저흰 음식먹을땐 음료는 즐기지 않기도하고 ㅎ



저기 저 커다란 기린과 난로 뭔가 아늑한 느낌



풀먹니? 난 파스타 먹을꺼당 ㅎㅎㅎ

사진도 같이 한컷찍고 



이런 브레이크 타임 꼭 챙기고 오세용 ㅎㅎㅎ



오래걸리지 않고 나와준 나의 딱새우 파스타 

딱새우는 거의 제주도에서만 먹어서 시키기는 했는데 별로 취향이 아니거든요

그런데!!!!!

이거이거 너무 맛난거 아닙니까?ㅎㅎㅎㅎ

아 뭐지? 이 맛은???ㅋㅋ소스가 부드러운데 고소하고 감칠맛도



완전 몰입했는데 나온 아라비아타 ㅎㅎㅎ 파스타를 두개나 

하나는 다른걸 시킬껄 후회할라는 찰나



뭥미?

이거? 맛나네?ㅎㅎㅎㅎㅎ


비쥬얼완전 인스타용 ㅎㅎㅎ



이 맛은 포효용 ㅎㅎㅎ



이건 아라비아타인데

내가 먹던 아라비아타는 다 뭐였지?/? 싶은 그런 맛입니다.

양도 적지 않아요 맨처음 나왔을때는 적당하다~~싶었는데

생각보다는 많네요 ㅎㅎㅎ배불러



보이시는데로 아라비아타가 젤 먼저 사라졌습니다.

더 먹다간 토할거 같다고해서 아주 한 입 소심하게 남긴 ㅎㅎㅎ

수저를 들었다가 신랑한테 뺐겼습니다.

오늘이 마지막인것처럼 먹지 말라며.....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이 평이 세개를 할까 4개를 할까 고민을 많이했습니다.
그런데 아라비아따의 새로운 맛을 느끼지해준 고마움?
그런 맘에 과감히4개를  ㅎㅎㅎㅎ
딱새우파스타는 크림파스타의 기본적인 맛에 감칠맛이 가득한?
소스를 아끼지 않고 넣으신것 같은 고마운 맛이었습니다.
아라비아따는 고기가 가득하고 육즙을 느낄수 있는 매콤한 파스타
이건 정말 제 입맛취향저격이라서 ㅎㅎㅎ
아시죠? 이건 지극히 제 입맛의 평가라는거 
전 추천합니당^^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로스(bros)  (0) 2018.01.09
밥깡패  (0) 2017.10.09
양키스버거피자  (0) 2017.09.27
든든한한끼  (0) 2017.06.29
께딸  (0) 2017.06.2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