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양키스버거피자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양키스버거피자

림's cook 2017. 9. 27. 15:43

<양키스 버거 2탄>



여기 양스키 버거와 피자가 합쳐졌습니다.

오늘은 먹고가야징 ㅎㅎㅎ

와아 사람 많습니당 시간을 잘 정해서 오셔야할 것 같습니다.!!



메뉴는 뭐 그대로입니다.



뭔먹을지 결정!!


이랬는데 쉬림프치즈프라이는 취소하고

양키스 페페로니 피자set로 변경 ㅎㅎㅎ



우선 시원하게 콜라한잔 ^^



티슈가 정말 잘 어울리죠 ㅎ



먼저 나온 페페로니피자

확실히 집에 포장해서  먹을때보다 

휠~~~~씬 맛나다는거



잘 잘라서 폭신한느낌이 가득한 피자를  한입



그리고 바삭하고 부드럽게 잘 튀겨진 감자도 한 입



이거 먼저 나왔는데요 흐음

넘 맛나다는거 ㅎㅎㅎ



이거 내 취향이라며 옆에 신랑을 툭툭 ㅎㅎ



감자는 신랑이 좋아하는 웨지!



피자는 순식간에 클리어!!



바로 나온 햄버거 코스요리인가요 ㅎㅎㅎ



저번에도 먹었던 햄버거



비쥬얼이 이 정도 ㅎㅎ

넘 조아조아



잘라도 너무나 만족스럽네요


수제버거 참 많이 먹어보는데에 여긴 다 만족



또 와도 만족스러우길^^

완전 클리어~~



히히 손님이 많아서 안에서는 못찍겠더라구요

분위기는 전 분위기가 더 좋았지만...



거긴 스테이크로 바뀠더라구요

담엔 스테이크로???^^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맛나지요 ㅎㅎㅎ여긴 두번째 포스팅인데
 사실 더 갔어요 ㅎㅎㅎ
원래 새로운 곳을 찾는 편이지만은
그래도 몇번씩 가는 곳도 있지요 !
가깝지는 않지만 수제버거 먹고 싶은면 고고 하는 곳이랍니다.^^

단점은 간이 좀 쎄다는거 ^^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밥깡패  (0) 2017.10.09
기린r  (0) 2017.10.09
든든한한끼  (0) 2017.06.29
께딸  (0) 2017.06.29
문어아저씨  (0) 2017.06.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