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보라카이여행 6 본문

여행기...

보라카이여행 6

림's cook 2016. 10. 15. 16:14

보라카이 마지막날

아침에 인나서 놀고

(전 약먹고 방콕...ㅋㅋㅋㅋ)

정리하느냐 12시다됨..

오늘 점심은?/?잉??

또 한식입니다...ㅋㅋㅋ

난 뭐 안먹을거얌...

조식도 못먹음.....ㅋㅋㅋㅋㅋ어제도 못먹고...

암튼 여기는 한식당이라서 가이드님께 이야기해서 

밥을 끓여달라고 부탁을 드렸습니다 .

밥을 잘 주셨는데 다른 테이블에 주셔서..

한 그릇 퍼왔다는건...ㅋㅋㅋㅋㅋ

암튼...점심메뉴는 불고기

헤난가든리조트 안에 있는

한 식당입니다,

반찬

불고기

동생들이 불고기와 김치국일 그나마 먹은 한식중에 제일이었다는데

다들 먹다가말았습니다.

그 이유는 바퀴벌레...ㅠㅜ

뭐 안보였으면 다행인데......

먹고있는데 식탁을 왔다갔다해서..제가 잡긴잡았는데

(애들이 하도 난리라....)

보라카이에서 첨봤어요 ㅋㅋㅋㅋㅋ

암튼..입맛떨어졌다고 다들.수저놓고...ㅠㅜ



동생이 조르고 졸라서

3시가 되기전에( 마사지받으러가기전)

디딸리빠빠로 이동합니다.

헤난리조트 정문에서

앞을 바라보고 왼쪽으로 쭈욱 이동합니다

그리고 길을 건너야 할 때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바로 보인다는 사실!!!!

모두들....이렇게 자세히 설명을 안해줘서 돌아당기면서 안 사실입니다.

암튼 디딸리빠빠로 이동!

한국 사람들이 쫌 많습니다.

그런데!  여기서도 중국사람들이 현지인이랑 싸우더군요 

막 사람들이 사진찍고 난리남...멱살잡고...ㅠㅜ

암튼. 여기가 수산시장의 시작과 끝 ㅋㅋ

이게 다인가/?????이게 다입니다 !

현지사람들보다 관광객이 많은곳 

어디로 갈지 고민마시고 일단 고고

들어가서 흥정시작

가겨을 잘 생각하고 오셔야합니다.

애네들도 일단 쎄게 부릅니다 ㅋㅋㅋㅋ 한마리에 3,000페소 부름

돈없어 나 돈 없어를 외치고 

어렵게 랍스타, 새우1kg, 알리망오(게)

알리망오는 생각도 안했는데 이건 먹어야된다며 끼어서 ㅋㅋㅋ

ㅋㅋㅋㅋ이건 대반전!


일단 가까운 가게로 향합니다 어디든 좋다니깐 

일단 블러그에서 많이본 익숙한 곳으로

이건 조리비 ㅋㅋ

따봉??!!! 맞겠죠^^

ㅋㅋㅋㅋ들어갑시당

일단 버터새우를 격하게 반깁니다

이건 알리망고 쪄낸것

볼품없는데 이게 젤 맛남..존맛!!!

새우먹느냐 정신없었는데에

이건 정말 혁명입니다

양념하지 마시고 꼭!!쪄달라고하세요

추천해주신데고 먹긴 했지만 정말 후회안하실 겁니다 ㅎㅎ

넘나 맛났던 알리망오^^

말이 필요없는 칠리새우

버터구이새우를 바닥을 드러냈을때 칠리새우님강림

알리망오는 먹다가 말고 계속 격하게 반응하며 사진을 ㅋㅋㅋ

새우칠리는 뭐 말할것도 없죠

ㅋㅋㅋ한번 잡숴봐

저도 사실 약먹고 먹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등장하신 랍스타요리

랍스타는 칠리소스

랍스타의 위엄...ㅋㅋ이걸 얼마에??ㅋㅋㅋㅋ3만원??ㅋㅋㅋㅋㅋ

아 살이 통통해

이야멋지다 멋져 ㅋㅋㅋㅋ살이 어마어마합니다 이걸 내가 다 먹어야하는데에

살이 모두 사라진 껍데기도 엄청크죠

살을 잘 발라내서

한 입에 쏘옥~~~

ㅋㅋㅋㅋ살이 오통통하고 좋네용

다 먹고 배를 두들기면서 호텔로가는길

여기 근처에도 코코넛아이스크림을 파네요 

드시고 싶으신분들~~~


정말정말 어떤 일정보다도

여기 디딸리빠빠는 꼭 가셔서 드셔야 할 것 같습니다

뭐 맨날 먹고 싶다고 하시던데 

그럼 너무 비용이 후덜덜하고

ㅋㅋㅋ뭐 후덜덜해도 우리나라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 쌉니다.

강력추천하는 디딸리빠빠

3,000페소  + 조리비760페소

총 3,760페소 사용했습니당

완벽해!!!!


'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라카이여행 8  (0) 2016.10.21
보라카이여행 7  (0) 2016.10.21
보라카이여행 5  (0) 2016.10.15
보라카이여행 4  (0) 2016.10.07
보라카이여행 3  (0) 2016.10.0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