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보라카이여행 8 본문

여행기...

보라카이여행 8

림's cook 2016. 10. 21. 17:17

보라카이 맛집


별로 못가봤지만 ㅋㅋㅋ아닌가?ㅎㅎㅎ


스테이크는 꼭 먹으리라 다짐했던 

요기조기알아본 곳 중에서


반할라(VALHALLA)



스테이크 사진이 따악


그리고 좋은 점은 한국말로 된 메뉴판이 있다는 점



대략적으로라도 가격보시라고


일단 마구 찍어봤습니다



저희는 스테이크와 햄버거 get

그리고 망고쉐이크 (여긴 어떨라나 비교?)

그리고 콜라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망고쉐이크 보고 찍고 맛보고 나니



나온 스테이크 ㅎㅎㅎㅎㅎ

필렛미뇽 695페소


이건 바하라네 치즈버거 :425페소


수제버거답게 엄청크고 높습니다

찍고 싶었는데 먹을려고 무너뜨리는 순간

엉망진창 ㅋㅋㅋㅋ


햄버거는 맛있지만 그다지 다른 맛은 아니어서 굳이 추천은 ....


저희 4명은 저녁을 먹고 와서 일단 이렇게만 시켰는데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녁을 조금먹기를 잘했다며 서로를 칭찬 칭찬 ㅎㅎㅎㅎㅎ



스테이크 위에 버터를 처발처발 


그리고감자도 조금씩 먹으면서 칼질 시작



감자가 두꺼운데도 따뜻하고 맛났어요 

이런 소복소복한 감자느낌을 좋아해서 맘에듬


미둠레어인데....

왠지 레어로 나온 것 같은....신랑은 한 입먹음..


소스를 발라서 한 입...

좋습니다 맛나고 아아 만족만족


레어로 나온 이유가 있죠

신랑은 못먹어서 우리끼리 냠냠 

속이 부드럽고 감자와 함께 먹으면 더욱 고소합니다



덥지만 에어컨 따윈 틀지 않는 음식점들..ㅋㅋㅋㅋㅋ


이렇게 자리가 밖에도 있었지만 치안도 문제고 

밖에 설명하는 가이드들이 많아서

저희는 안으로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어디가 어디가게인지도 헷갈리는 ㅋㅋㅋㅋ

먹고 돌아오는 길의 헤난 리조트

이 밤이 너무 그립네요



반할라 스테이크 

총 가격 




스테이크가 드시고 싶다면 추천할 만합니다 ^^



'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솔펜션  (0) 2016.12.14
양평여행  (0) 2016.11.20
보라카이여행 7  (0) 2016.10.21
보라카이여행 6  (0) 2016.10.15
보라카이여행 5  (0) 2016.10.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