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곰돌이돈까스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곰돌이돈까스

림's cook 2018. 1. 25. 23:30

<곰돌이돈까스>



제가 정말 열심히 뒤져봤는데 신설동역 근처에는 먹을데가 없어요

참...여러곳을 뒤져봤지만 ㅋㅋㅋㅋ하아....



암튼 이러저리 뒤지고 뒤져 ㅋㅋ돈까스가 무진장 땡겨서도 있고

신설동돈까스 치니깐 젤 많이 나오는 곳이더라구요

평가가 좋길래 일단 고고



메뉴가  많은데 난 기본이 조아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시간이어서인지 아무도 안계심 ㅋㅋㅋ


기본반찬주시고요.추운날씨에 스프는 후루룩

스프는 음..오뚜기같은....


배달도 하시는지 금방포장하고 제 음식 만들어 주시고

주방장님이 배달하러 나가시더라구요



금방나온 뜨근한 돈까스!!!!

그냥돈까스 :6,500원입니다.

제가 생각한 왕돈까스는 아니군요



그래도 일단 썰어봅니다 바삭하면서 썰리는 느낌이 아주 좋더라구요.

한입 두입 저는 썰어가면서 먹는 걸 좋아해서요^^

소스가 약간 오렌지소스맛이 나서 상큼하고 느끼하지 않아 좋았어요

예전 목동에서 먹었던 소스맛이랑 비슷했습니다.



저같은 왕돈까스 성애자에겐 너무 두꺼운 돈까스지만

고기는 냄새도 안나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대신에 튀김옷이 잘 안입혀져서 먹는데 자꾸 떨어져서 고기따로 튀김따로 

먹게 되어서 나중에는 고기만 먹고 튀김은...냅두게 되는....ㅋㅋ

양이 참 많았습니다!!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신설동에 갈때마다 먹을데가 없어서 그리고 먹고 실패하고
암튼 그래서 디게 열심히 찾아서 갔는데 음...반반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대비해서 양이 엄청났고 맛도 있었어요
하지만 밑반찬 깍두기는 그냥그렇게 피클은?
이게 뭐지 하고 뱉어버렸어요 시지도 않고 묵힌맛?/?
엄청나게 큰 돈까스가 튀김도 두껍다 보니 너무 빨리 배가 부르면서 
아 배부르다 소리가 나오더라구요
그나마 소스가 상큼하면서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저희 의견은 반반!!!ㅋㅋㅋ
다시 가라고하면...음......글쎄요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교아브뉴프랑점 올라  (0) 2018.01.25
브로스(bros)  (0) 2018.01.09
밥깡패  (0) 2017.10.09
기린r  (0) 2017.10.09
양키스버거피자  (0) 2017.09.27
Comments